연예
#연예 '창립 30주년' SM, 전세계 '핑크 블러드' 대통합한 독보적 패밀리십
픽콘   |   2시간 전
0 3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오늘(14일)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 '2025 SMTOWN : THE CULTURE, THE FUTURE'(2025 에스엠타운 : 더 컬처, 더 퓨처)를 발매한다. SM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이번 앨범을 향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SM이 3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독보적인 문화 헤리티지를 탄탄히 쌓아 올리며 수많은 '핑크블러드'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인 SM만의 끈끈한 패밀리십을 짚어본다. 
#연예 한국관광공사 - 리얼월드 협업한 ‘구석구석가게’, 2024년 팝업스토어 어워즈 우수상 수상
스타트업엔   |   2시간 전
1 2
플레이어블 콘텐츠 플랫폼 리얼월드(대표 송인혁, 이은영)는 한국관광공사와 협업한 문화관광축제 팝업스토어 ‘구석구석가게’가 2024년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의 공공/지자체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팝업스토어 전문 플랫폼 팝플리가 주최/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는 한 해 약 1,500개 이상 열릴 정도로 열기가 뜨거운 팝업스토어 시장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하여 전문가 분석과 소비자 평가를 통해 우수한 팝업스토어를 선정하고 함께 축하하는 행사다.국내 유일의 팝업스토어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얻은 ‘구석구석가게’는 국내에서 열리는 15개의 축제를 판매한다는 마트 컨셉의 팝업스토어로, 기존의 정형화된 축제 홍보 방식에서 벗어나 새롭고 힙한 공간으로 구성해 젊은 세대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서울 성수동의 핫플레이스 ‘리얼월드 성수’에서 운영된 ‘구석구석가게’는 16일의 운영 기간 동안 1만 2천 명이 넘는 인원이 방문했으며, 이 중 MZ + α(알파) 세대가 전체 방문객의 90%를 차지하는 등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한 기획이 성공적이었음을 증명했다.‘구석구석가게’를 기획한 리얼월드의 송인혁 대표는 “‘구석구석가게’는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행사는 지루할 것이라는 편견을 깨버린 팝업 스토어”라며 “향후 다양한 단체와 협업해 더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