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라이프 홍콩여행의 매력, 빅토리아피크부터 몽콕야시장까지
투어코리아   |   20분 전
0 0
[투어코리아=이지환 기자] 홍콩여행 명소들을 보면 도시의 세련됨과 전통 문화 요소가 공존하는 곳이 많다.홍콩섬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빅토리아 피크는 해발 552m 높이에서 홍콩 전경과 빅토리아항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인데, 피크트램을 타고 오르는 여정 자체도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이다.침사추이는 문화, 쇼핑, 미식이 모두 집약된 지역으로, 스타의 거리와 홍콩문화센터, 1881 헤리티지 등의 관광지가 밀집해 있다.특히 심포니 오브 라이트는 매일 저녁 펼쳐지는 조명 쇼로, 빅토리아항 야경과 어우러져 관광객들의 이목을 끈다.쇼핑을 즐기려면 몽콕 지역의 야시장과 하버시티, 코즈웨이베이 일대를 추천할 수 있다.몽콕의 템플스트리트 야시장은 전자제품부터 길거리 음식까지 다양한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이다.하버시티는 홍콩 최대의 쇼핑몰로 고급 브랜드와 대형 매장이 밀집해 있다.홍콩의 전통문화를 느낄 수 있는 만모사원은 향이 가득한 고즈넉한 사찰로, 분주한 도심 속에서 차분한 분위기에 취해볼 수 있는 장소다.란타우섬에 위치한 옹핑 360 케이블카와 대불상도 자연과 종교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손꼽힌다.이처럼 홍콩여행은 쇼핑과 야경, 전통과 현대, 자연과 도시가 모두 결합된 형태로, 짧은 일정 속에서 풍성한 여행 경험이 가능한 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라이프 런트립, 빈탄섬으로!....인도푸드, 빈탄 트라이애슬론 공식 출범
투어코리아   |   20분 전
0 0
빈탄 트라이애슬론 (Bintan Triathlon), 뚜르 드 빈탄 (Tour de Bintan), 아이언맨 빈탄 70.3 (Ironman Bintan 70.3), 스파르탄 레이스 (Spartan Race), 만디리 빈탄 마라톤 (Mandiri Bintan Marathon), 카스마런 펀런(KasmaRun Fun Run)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연중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