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피드 그들의 ‘맛있는’ 부산행
트래비   |   2시간 전
0 10
느닷없는 기상변화, 이유 없는 휴장, 예상치 못한 교통체증 탓에 다 망쳐도 그나마 맛있는 음식의 추억은 남는다. 그래서 부산이었다.점심때가 갓 지났을 무렵, 둘은 부산역에 도착했다. 여행의 시작이다. A는 부산이 처음이었고 B는 사실 여러 번 왔었다. A는 인스타그램이 시키는 대로 움직이려 했다. 산복도로와 감천동에 갔다가 국제시장에서 씨앗호떡을 먹고, 해운대 야경을 보고 뭐 그렇게…. B는 통과의례 같은 돼지국밥 점심으로 시작, 붕장어회를 곁들여 ‘대선소주’ 한 잔, 2차로 문어를 먹든지 양곱창을 굽든지. 
#피드 코스트코 때문에 인구 500만 지역 주민들 화났다는데…
스마트인컴   |   3시간 전
0 8
코스트코는 미국의 창고형 대형 할인마트입니다. 세계 유통업계 2위로 전 세계 88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죠. 전 세계에서 퍼져있지만 정작 코스트코 매출 1위 매장이 한국에 있다는 건 유명한 이야기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코스트코를 애용하고 있는 셈인데요. 인기를 응답하듯 수도권에 위치한 코스트코 매장만 10개에 달합니다.[the_ad id="538"]코스트코의 인기는 지방에서도 굉장합니다. 부산 등 주요 도시마다 하나씩 자리하고 있죠. 매주 주말마다 코스트코로 들어가려는 차가 장사진을 이루곤 합니다. 
#피드 숨 헉헉대는 강아지 안고 야간 응급실 찾았더니.."과식입니다"
노트펫   |   6시간 전
0 30
[노트펫] 숨을 헉헉거리는 강아지를 안고 야간 응급실을 찾았던 견주가 쥐구멍에 숨고 싶어졌던 웃픈 사연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최근 반려견 '단미'의 보호자 수정 씨는 SNS에 "여러분은 지금 과식으로 인해 간과 장을 밀어내고 있는 '갱얼쥐의 위'를 보고 계십니다. 너란 아이.. 정말... 동네 창피해서 못 살게ㅆ.."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단미의 엑스레이 사진과 천진난만한 표정의 단미의 모습이 담겼다.한눈에 봐도 볼록 튀어나와 있는 엑스레이 사진 속 단미의 갈비뼈 부분. 
#피드 '밈 전성시대!" 500년 된 미술관이 틱톡 시작하자 벌어진 일
레드프라이데이   |   6시간 전
0 16
지난겨울 코로나19가 전 세계를 휩쓸며 전 세계의 박물관과 미술관들 중 90%가 문을 닫았습니다. 이 숫자는 8만 5천 개 이상이라고 합니다. 유네스코와 국제 박물관 협회에 따르면 전 세계 박물관 미술관의 13%는 다시 문을 열지 못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내놓기도 했습니다.이에 많은 박물관 미술관에서는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네티즌들을 미술관으로 초청하기도 하고, 구글 아트 앤 컬쳐 등을 통해 가상 투어를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할 이 미술관에서는 SNS를 통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피드 풀옵션 5천만 원이라는 싼타페, 실물 실제로 보면 딱 이런 모습
오토포스트   |   10시간 전
0 14
국민 SUV라고 불리는 싼타페 페이스리프트가 드디어 출시되었다. 지난 30일, 온라인을 통해 디지털 언박싱 행사를 진행하고 별도의 사전계약 없이 7월 1일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진행한다. 페이스리프트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신규 플랫폼과 파워트레인, 첨단 안전사양과 편의 사양 등을 적용해 신차급 변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이미 인터넷을 통해 디자인과 일부 사양이 공개되었지만, 디지털 언박싱 이후로 차가 전시장에 입고되어 좀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었다. 추가로 옵션 표와 가격도 공개되어 싼타페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피드 놀아주고 재워주는 기특한 2층 침대로 형제 방 꾸미기 (w.꿈꾸는요셉)
리빙센스   |   10시간 전
0 9
꿈꾸는요셉의 이든 시리즈는 이혜주 씨 가족에게 새로운 일상을 선물했다. 놀이터이자 휴식 공간이 되어주는 아이방, 그곳에서 맞이하는 그림 같은 나날들.꿈꾸는요셉과 함께 꿈꾸던 공간을 만들다다섯 살 하민, 세 살 하람 형제를 기르는 이혜주 씨 부부는 지난 1월 새로운 집으로 이사했다.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았던 이혜주 씨는 집 안 전체를 화이트와 그레이 톤으로 리모델링했다. 깔끔하게 정돈한 거실과 주방은 가족의 포토존이 됐지만 방마다 온 가족의 물건이 섞여 정돈이 되지않는 점이 문제였다. 
#피드 '뒷북' 제대로라는 빽다방의 2,500원짜리 신상 정체
캔디   |   12시간 전
2 27
-흑당 유행 컴'빽'시킨 뺵다방 페스츄리 와플-올해 초부터 대왕시리즈로 가성비&가심비 모두 잡은 곳. 바로 빽다방인데요.오늘의 주인공은 대왕마들렌에 이어 등장했다는, ★긴 페스츄리 와플★이에요.이번에는 작정하고 달달함 쏟아부은 신제품이 출시! 바로 흑당을 가득 넣은 긴 페스츄리 와플! 가격은 1개에 2,500원이랍니다.60g에 228kcal.사실상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Haha...★후다닥 포장지를 벗겨봤어요. 한눈에 봐도 흑당 색깔이 돋보이네요!참! 와플 위에 시럽이 코팅되어 있는데요. 손으로 만지니 끈적끈적한 편이에요. 
#피드 누구나 쉽게 따라 하는 부업 <쿠팡으로 돈 벌기>
길벗   |   12시간 전
0 11
온라인 쇼핑몰 창업? 쉽게 할 수 있는 투잡?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 쿠팡으로 시작하자!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쇼핑 앱, 쿠팡! 그런데 왜 쿠팡에서 물건은 사면서, 팔진 않을까? 많은 사람이 로켓 배송을 이용하지만 쿠팡에 입점해 돈을 버는 사람은 많지 않아요. 전문가의 노하우만 있다면 초보자도 쉽게 쿠팡 입점과 판매가 가능하답니다. 쿠팡으로 매출을 확실하게 끌어올릴 수 있는 비법, 유튜브 채널 &lt;단아쌤TV&gt;의 김경은 저자가 쿠팡으로 돈 버는 방법을 한 권에 담았습니다. 
#피드 저스티스 리그 사이보그 역 레이 피셔 조스 웨던 현장에서 끔찍한 행동을 수 차례 반복했다
청우   |   14시간 전
0 12
2017년 개봉한 저스티스 리그 영화에서 사이보그(빅터 스톤) 역으로 출연한 레이 피셔는 재촬영 기간 중 촬영장에서 조스 웨던 감독의 행동을 비판하는 트윗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레이 피셔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스티스 리그 재촬영 촬영장에서 조스 웨던의 행동을 "추악하고 프로답지 못하다"라고 비판했습니다. 또한 당시 DC 엔터테인먼트 제프 존스와 제작자 존 버그는 촬영장에서 조스 웨던의 추악한 행동을 가능하게 한 인물로 지목했습니다. 
#피드 'OOO으로 만들었다고?' 장애인 아티스트의 놀라운 작품
레드프라이데이   |   16시간 전
0 20
'예술'에는 경계가 없습니다. 무엇이든 예술이 될 수 있죠. 그리고 오늘 RedFriday에서 소개할 이 아티스트도 이 말을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바로 에릭 젠슨(Erik Jensen)입니다.그가 작품을 만드는 재료는 무엇일까요? 바로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것일 수도 있는데요. 컴퓨터 키보드의 자판입니다. 그는 자판을 하나하나 뜯어 이를 작품의 소재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자판을 이용해 오래된 명화들을 픽셀 버전으로 재현하고 있습니다.에릭 젠슨은 청각 장애인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예술은 그의 첫 번째 언어가 되었죠. 
#피드 현대차가 딱 50대만 한정판매 한다는 G90이 특별한 이유
오토모빌코리아   |   16시간 전
0 12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한정판 모델은 기존 모델의 디자인이나 옵션을 좀 더 고급스럽게 변경한 것으로 한정판 모델을 출시하면 신차 출시와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자동차 브랜드들이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한정판이다 보니 희소가치도 있어 소비자들도 흥미를 많이 가지는 편이다.최근 현대자동차에서 G90 스타더스트를 지난 2일 출시되었다. 단 50대만 한정 판매가 되기 때문에 남들과 다른 특별한 G90을 원한다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피드 집사 보내기 싫어 팔에 착 붙어버린 '껌딱지' 고양이
노트펫   |   16시간 전
1 25
[노트펫] 집사가 자기만 두고 갈까 봐 걱정이 됐던 고양이는 원숭이처럼 팔에 대롱대롱 매달려 버렸다.평소 집사 서은 씨를 향한 애정이 넘쳐 옆에서 절대로 떨어지지 않으려고 한다는 고양이 '봉길이'쓰다듬 받는 것을 좋아하는 건 물론, 서은 씨가 어딜 가려고 하면 어부바를 해달라고 조르며 업혀 다니려고 한단다.며칠 전 바닥에 누워 있는 봉길이와 놀아주던 집사는 해야 할 일이 생겨 자리에서 일어나려고 했다.낮잠을 잘 때면 서은 씨의 손을 품에 꼭 안고 자야 직성이 풀리는 봉길이로서는 납득할 수 없는 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