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무료 성격유형 검사(MBTI)
KF402 구독자  10 3분 전
0 0 5
https://www.16personalities.com/ko/%EB%AC%B4%EB%A3%8C-%EC%84%B1%EA%B2%A9-%EC%9C%A0%ED%98%95-%EA%B2%80%EC%82%AC
#꿀팁
4월 혜택 (정부)
KO맨스 구독자  2 4분 전
0 0 14
#꿀팁
💯👍편의점 슈팅스타 맛있네요👍💯
filmaaa 구독자  22 5분 전
0 0 4
베스킨라빈스의 슈팅스타 좋아하는데~편의점에 팔길래 샀더니 ... 맛있네요~^^♡♡
#꿀팁
🥃🥃🥃 달고나커피 팔 떨어지기 전 쉽게 만드는 팁!!💢💢
이동꽃거지~☆ 구독자  134 6분 전
0 1 23
코로나로 인해 유행한 달고나 커피~~저도 그간 여러번 해먹었는데요실패하시는 분들께 성공 팁 드릴게요^^우선 비율이 정확해야 실패확률이 낮아집니다커피:설탕:뜨거운물1대 1대 1 비율을 지켜야 성공해요#설탕이 적거나, 물이 많으면 잘 되지않아요 숟가락 하나로 두스푼씩 떠서 저으세요두번째 팁#거품기 이용해보세요 숟가락으로도 해보고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요 약간 널찍한 그릇에 거품기로 저었을 때 젤 쉽게 잘됩니다 양 옆으로 촥촥 치듯이 섞어주세요 그럼 금세 완성^^팔 그닥 아프지않은데 금방 완성이 되어갑니다설탕 더넣으면 더 꾸덕하니 달고나 색도나고 잘되는데저는 많이단거 안좋아해서 더 넣지 않았어요햇살좋은 날 커피한잔 하니 더 맛나네요♡♡고소 달콤♡ 섞지않고 그대로 마시면 우유와 달고나커피가 함께 느껴져요^^한번 드셔보세요 ^^
#꿀팁
💕내돈내산! ⭐✔️사라사라👌🙆‍♀️ 입이 심심한 주말 오후 간식 추천해요!! 👍💯
어바웃미 구독자  11 7분 전
0 1 10
봄🌺 햇살이 따사로운 주말 오후네요.🥰몇일 있음 금방 더워지겠죠 ㅋㅋㅋ 😱😱점심에 밥을 야무지게 챙겨먹고,쉬려고 TV 켜 놓고 앉아 있는데 입이 심심해서 냉동실에 꽝꽝 얼려둔 간식을 꺼냈습니다.몇일 전에 G마* 세일 할 때 구매한건데,1.7kg 치즈케이크를 19,000대에 구매했어요 !!완전 저렴하게 ㅎㅎ점심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또 입이 심심하니 당장 먹어야죠 ㅎㅎ이래서 살이 찌는건지도 😭😭⭐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요즘은 냉동식품도 얼음팩과 함께 꽝꽝 언 상태로 잘 배달되더라구요.칼로리 ㅋㅋㅋㅋㅋㅋ😱😱살짝 무시해주고 ㅋㅋㅋㅋ총 16조각이 나눠져 있어요.조각 사이사이에는 유산지? 얇은 종이가 있어서 한 조각씩 빼 먹기 좋아요 🙆‍♀️💓저대로 냉동실에 얼리면 질감이 떨어지니까한조각한조각씩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 놓았어요 ㅎㅎ한 조각 크기가 (제 기준) 크지 않아 식사 시간 사이 간식으로 먹기 딱입니다 ㅎㅎ한조각만 곱게 담아 먹었습니다 💓💓단면 정말 깔끔하게 잘려져 있죠?카페에 가면 조그마한 치즈 케이크 하나도 5~6천원 하잖아요.근데 세일할 때 인터넷으로 사면 1조각에 1200원대에 먹을수 있어요 ㅎㅎ유통기한도 11월까지라 넉넉하고~~치즈 맛이 진해서 정말 최고의 간식입니다!!찐한 치즈 맛이 강하게 풍기는 케이크~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유명한건 다들 아시잖아요ㅎㅎ아메리카노 한잔이랑 치즈케이크 한 조각면,나른한 오후 처지는 기분을 단번에 업 up 시킬수 있을 거예요🙆‍♀️💓다들 맛있는 간식 챙겨 드시고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꿀팁
맥주로 가스렌지 청소 해봤습니다 효과 짱입니다
나는 엄마니까~ 구독자  4 7분 전
0 2 22
언젠가 이곳에서 김빠진 맥주로 가스렌지 깨끗하게 청소할수있다는 글을봤어요오늘 따라해봤어요청소전넉넉하게 맥주를 부어놓고 설거지할동안 불렸습니다세제 사용하지않고 철수세미 사용안하고 저상태에서 일반수세미로 살살 문질러 닦았습니다효과있습니다오~~~~대박ㅋㅋㅋㅋ
#꿀팁
초초간단 엽기떡볶이 만들기!~
대대가리 구독자  1 8분 전
0 1 9
이렇게만들면 진짜 엽기떡볶이랑 비슷한 맛이나요 ㅎㅎ집에서 한번씩해보세요ㅎㅎㅎ
#꿀팁
🐯🦁가성비갑 🤩😍노브랜드 윙!!(품절 주의)
tacobbang 구독자  49 8분 전
2 1 19
이미트 노브랜드가 갑자기 뜨게 된 계기를 아시나요??그 중하나가 이 노브랜드 치킨윙이랍니다너무 혜자스러운 양과 가격에 사람들의 급 관심을 받으며매번 품절이 되곤했어요~~간만에 하나 먹어봅니다^^
#꿀팁
💯💯🌿 봄을 먹은듯한 향긋함이 끝내주는 미나리 김밥 🌿💯💯
다음생엔 솔로확정 구독자  4 8분 전
1 3 23
입맛 돋굴땐 향긋한 미나리 만한게 없는것 같아용~~야근하고 돌아온 신랑 배부르게 자라고 돌돌 말아본미나리 김밥👍👍👍향긋함이 끝내줍니다용👍
#꿀팁
티몬 적립금 받으세요
lizj89 구독자  9 9분 전
1 0 4
티몬 적립금을 누르시고 쿠폰등록에티몬무료사은품데이입력하시면 1천 포인트 적립됩니다 기간은 오늘까지 사용가능하고 50%씩 사용가능이라 양말 같은거 구매 많이 하시더라구요500포인트 미만은 100%사용 가능합니다
#꿀팁
하트시그널3 풀영상💙
poichepsi 구독자  11 9분 전
1 0 4
핱시3 풀영상이 유튭에 뜨네요!https://m.youtube.com/watch?v=MOnN-mSH6ag다음화도 계속 풀로 뜨는지는 모르겠는데유튭으로 유입된후에 관심생기면 본방볼수도있고 넷플릭스 구독할수도 있는거고프로그램 홍보하기엔 좋은듯 1화 풀로 푸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모두 보세요~💟
#꿀팁
코로나 박멸
황소0130 구독자  0 9분 전
0 0 2
와우...
#꿀팁
집에서 만든 💢💯💯달고나~~커피☕☕
애플쭈~♥ 구독자  161 9분 전
1 2 5
먼저 커피1:설탕1:따뜻한물1비율로 믹서기로 슝~~손으로하면 손목나가용~~유리컵에 우유준비~우유위에 올려~~시나몬스틱과 시나몬가루만 올리면 비쥬얼도 👍👍시나몬이 신의한수~~좋네요
#꿀팁
밑반찬 레시피
andaleks123 구독자  45 9분 전
0 0 1
#꿀팁
#1. [성신여대] 황슐랭 맛집 - 애정마라샹궈
황씨네 잡화점 구독자  1 10분 전
8 0 6
☆ : 다신 가기 싫은 식당☆☆ : 돈이 아까운 식당☆☆☆ : 딱 그 가격, 한번이면 족한 식당☆☆☆☆ : 분기별 혹은 종종 가두 되는 맛집☆☆☆☆☆ : 인생 맛집애정마라샹궈 : ☆☆☆☆☆장점1) 굉장히 맛있어요2) 2년 넘게 갔지만 맛이 변함이 없어요3) 직원들이 친절해요단점1) 인기가 많아 자주 웨이팅해야하는게 좀 힘들어요추천 음식1) 마라샹궈: 마라샹궈를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매운 강도도 2.5 이런식으로 부탁하면 0.5도 해주세요2) 볶음밥 : 그냥 별거 없는 재료인데 왜 이리 맛있는지 모르겠지만, 첨엔 공기밥 시켰는데 이젠 무조건 이거 시켜요3) 튀긴꽃빵: 종종 시켜먹는데 맛있구 괜찮습니다.
#꿀팁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성과…코로나19 집단발병 63.6% 감소
만화추천 구독자  4 11분 전
34 1 13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4일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신규 확진자 가운데 감염경로 확인이 곤란한 건수와 비율이 줄었다고 밝혔다.중대본에 따르면 감염경로 확인이 곤란한 확진사례가 3월 첫째 주의 경우 하루 평균 53건, 전체 확진 건수 중 약 17%를 차지했으나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1주가 경과된 지난주에는 하루 평균 5건, 비율도 5%로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대해 중대본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신규 확진환자들의 감염경로가 좀 더 명확해지고 관리 가능한 수준으로 통제돼가고 있는 것으로 평가했다.집단감염 발생 수도 줄어들고 있다. 신규 집단감염 발생 건수는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전에는 11일간 13건이 발생했으나 시행 후에는 4건으로 63.6% 감소했다.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으로 대량 집단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었던 사례를 막은 경우도 있었다는 게 중대본의 설명이다.
#꿀팁
벚꽃🌸
limara7480 구독자  27 12분 전
35 1 13
코로나 땜에 나가기 어려우니 사진으로라도 꽃놀이 하세요ㅜㅜ🌸
#꿀팁
점심 식사후 맛난 후식 🥰🥰
소일이야기 구독자  6 14분 전
40 1 16
울 아들램이 최애 과일 망고~두개 사달라고 했는데 한개에 3800원으로 하나만 사줬네요얼마나 행복해하며 먹는지~~ 2년만에 먹는다고 게눈감추듯 금세 먹고없네요
#꿀팁
짭짤한 음식에 자꾸 손이 가는 이유
지금바로콕 구독자  48 14분 전
45 1 23
다이어트의 적 '염분'. 누구나 알고 있지만 짭짤한 간식에 자꾸 손이 가게되죠. 건강에 해를 끼친다는 절제를 외치면서도 짠맛과 단맛의 유혹을 떨쳐내기가 힘든 일인데요. 그렇다면 짭잘한 음식이 계속 당기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1. 체내 수분 부족나트륨을 많이 함유한 염분이 높은 음식을 갈망한다. 때로는 갈증을 배고픔으로 착각하는 경우도 많다. 오후 3시쯤 감자 칩, 육포와 같은 짠 간식을 찾고 있다면 물 한잔으로 갈증을 달래보는 것이 좋다.2. 강도 높은 운동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땀을 흘리면 체내 나트륨양이 감소한다. 체내 나트륨양이 감소하는 건 지극히 바람직한 현상이기에 운동한 보람을헛되이 하고 싶지 않다면 염분이 높은 음식을섭취하는 실수를 범하지 않는 것이 좋다. 운동 후 찾아오는 갈증은 이온 음료나 미지근한 온도의 물 같은 수분으로 채우는걸 추천한다.3. 생리전 증후군생각 외로 많은 여성이 생리 전 증후군을 경험한다. 호르몬의 변화 때문에 생리가 시작되기 일주일 전부터 염분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찾는다. 만약 가슴이 붓거나 아랫배가 묵직해지는느낌이 시작되었다면 당분간 소금 섭취량을 줄이고,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좋다. 카모마일이나 루우보스 차도 도움이 될 수 있다.4. 식습관오늘 점심도 역시 짭짤한 메뉴를 골랐다면 별다른 이유 없이 평상시 식습관에 비롯된 건 아닌지 의심해보는 것이좋다. 염분에 대한 갈망은 미각의 익숙함, 곧 습관적일 수 있다5. 몸에 이상변화신장의 세뇨관 세포의 전해질 통로 이상으로 발생하는 질환 '바터 증후군'. 칼륨, 나트륨 등의 전해질이 세뇨관 세포 이상으로 인해 재흡수되지 못하고 소변으로 과다 배설되어 체내에 전해질이 부족하면서 생기는 질환이다. 즉 신장에 이상이 있으면 본인도 모르게 염분이 과다 함유된 짭짤하고 간간한 음식을 과하게 섭취할 수있다.
#꿀팁
시한편으로 웃는 주말
웃는하루 구독자  13 15분 전
26 1 16
힘들어도 웃고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