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rey☆ 님
소소한 일상 소개
구독자 48 채널수익 12,292 캐시
피드
#푸드
말차젤라또팥빙프라페
1일 전
7 9 9
입맛이 없고 시원한게 먹고 싶어서근처 메가커피에 갔어요.요거 좀 붐이 지나긴했지만....이제서야 한 번 시켜먹어봤어요.말차 젤라또 팥빙 프라페이름도 길죠?만들기도 빡세다고해서 안 시켜먹다가어제 손님이 한 명도 없길래 주문을....ㅎㅎ조카가 메가에서 알바해서 (물론 타지점이지만)괜시리 일하는 알바생들 보면 감정이입되네요 ㅎㅎ아무튼 왜 인기 있는지 알거 같아요.맛있어요 😁👍긍데 넘 빨리 녹아서 좀 아쉬웠네요 ㅎㅎ
#푸드
오늘 점심
26.03.17
9 5 9
오늘 점심은 칼국수랑 돈까스에요~~~비빔칼국수도 함께 먹어봤어요 ㅎㅎ
#자유게
블러드문
26.03.03
3 2 3
오늘 블러드문이라고 개기월식이 있다고해서 근처 공원에 보려고 올라갔는데 구름에 가려 잘 안보이네요.빨간 달이 신기하기만 하네요 ㅎ 제 핸드폰 기종으로는 사진이 저렇게밖에 안나오네요...흐흑 ㅠ
#자유게
정월대보름
26.03.03
6 5 6
정월대보름인지 몰랐어요.손님이 주고 가시네요.부럼드시고 모두 건강한 한 해 되세요😊
#푸드
돈까스 저녁
26.01.12
11 20 27
오눌 저녁은 돈까스에요~맛난 저녁 시간 되세요
#인증샷
6캐시
25.12.28
2 0 2
#푸드
요거 맛나요~
25.12.17
4 4 5
밀크라는 쌀과자인데....치즈맛을 좋아하는데친구가 메론맛이 더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줬네요.맛있어서 계속 먹고 있어요 ㅎㅎㅎ
#인증샷
3캐시
25.12.11
3 3 6
#푸드
소고기회식
25.12.10
7 8 11
연말회식으로 한우갈비 먹으러 왔어요~~~역시 남의 돈으로 먹는 고기가 젤 맛나쥬~😁
#자연풍경
단풍 끝자락이네요🍁
25.11.23
4 7 8
담주부터 추워진다고해서 집금처 잠깐 단풍구경 다녀왔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