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 읽음
말차젤라또팥빙프라페

근처 메가커피에 갔어요.
요거 좀 붐이 지나긴했지만....이제서야 한 번 시켜먹어봤어요.
말차 젤라또 팥빙 프라페
이름도 길죠?
만들기도 빡세다고해서 안 시켜먹다가
어제 손님이 한 명도 없길래 주문을....ㅎㅎ
조카가 메가에서 알바해서 (물론 타지점이지만)
괜시리 일하는 알바생들 보면 감정이입되네요 ㅎㅎ
아무튼 왜 인기 있는지 알거 같아요.
맛있어요 😁👍
긍데 넘 빨리 녹아서 좀 아쉬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