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3 읽음
하늘이 이쁘게~~🤗🤗(260621-2)









오늘의 pt짐
일요 그룹클래스 수업으로
다른날보다 인원수가 많고
6시간 풀코스로 진행되네요~~ 🤗

🌸🌸🌸
어제보다 5.6도 정도 올라가고
미세.초미세는 좋음으로 ~
비온 뒤끝의 선선함도 잠시
오후들어서니 다시 더워지네요
조금만 움직여도 습해서인지
땀이 뚝뚝 떨어지네요
그래도 하늘은 이쁜날
오늘은 하늘이 열일 한듯~~🤗🤗
비피해있는 지역들의 더큰피해가 없길 바라네요
pt짐에서도
인원수가 많다보니
이번주말은 풀코스 수업으로
6시간~8시간사이로 수업을 하네요
중간중간에 밥먹고 쉬기는해도
거의 6시간이상~~😅
매주는 아니고 그때그때 사정에 따라 바뀌는
배우는 사람들이나 가르치는사람이나
다들 대단하다고
저는 지쳐서 조기 퇴근 하려네요~😅😅
■운동기록
슬로우러닝 5.0km + 빠른걷기 6.0km=11.0km
케이던스(분당걸음수)120~130
▫️오후 빠른걷기--10.0km
케이던스(분당걸음수)120~130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