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2 읽음
Rainy day~☔️~(260620-2)
▫️
▫️
▫️
▫️
▫️
▫️




오늘의 pt짐
주말 그룹클래스 수업
오전.오후.야간 세타임으로 조금은 바쁘게
비가와도 열일중~😂



🌸🌸🌸
체감온도 영상 24.2에 습도 91%
어제보다 10.5도 정도 내려가고
미세.초미세는 좋음으로 ~

하루종일 비가오니 선선한 Rainy day
오후들면서
수도권은 조금씩 자자들고 있으니 그나마 다행
무더위가 사라진건 좋은데
너무 많이오는건~~😰😰

강원도 동해 쪽으로
강풍과 200mm 넘는비가 왔다는데
더이상의 비피해는 없길바라네요

어느곳은 기분좋은 단비로
또 다른곳은 재앙급으로 오는😨
조금씩 나눠서 오면 좋을텐데
한꺼번에 물폭탄을 쏟아내니
강약이 없네요~😰😰

건강하게 보내시는 주말 되시길~🤗


■운동기록
슬로우러닝 5.0km + 빠른걷기 6.5km=11.5km
케이던스(분당걸음수)120~130

▫️오후 빠른걷기--10.0km
케이던스(분당걸음수)120~130사이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