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85 읽음
만달로리안 시즌1 캐스팅 및 캐릭터 가이드.
청우
0
2019년 11월 12일 북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만달로리안 TV 시리즈가 시작됩니다. 서비스 시작과 함께 에피소드 1편이 공개되며, 매주 한편씩 에피소드가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서만 공개된다고 합니다.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시즌2 제작이 확정된 가운데 만달로리안 시즌1은 아이언맨, 정글북 감독 존 파브로가 각본을 작성했으며, 스타워즈 반란군 애니메이션 감독 데이브 필로니와 함께 제작했습니다.

만달로리안 시즌1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되었습니다. 1화와 5화는 데이브 필로니(스타워즈 클론전쟁, 스타워즈 반란군)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2화와 6화는 릭 파미아(도프, 컨퍼메이션)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3화와 7화는 데보라 초우(플라워즈 인 디 애틱, 더 하이 코스트 오브 리빙, 제시카 존스 시즌1) 감독, 4화는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마지막 화인 8화는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만달로리안 TV 시리즈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6 이후부터 스타워즈 에피소드 7이전까지의 시간대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며, 제작자와 에피소드를 연출한 감독만큼 흥미진진한 출연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캐릭터를 간략하게 소개해 봅니다.

페드로 파스칼 - 만달로리안

<원더우먼 1984>, <나르코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에 출연한 페드로 파스칼은 현금 사냥꾼이자 주인공 만달로리안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지나 카라노 - 카라 던

<헤이와이어>,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데드풀> 영화 등에 출연한 전 이종 격투기 선수 지나 카라노는 과거 제국의 쇼크 트루퍼 카라 던 역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여러 행성을 전전하는 방랑자로 페드로 파스칼이 연기하는 만달로리안과 함께 팀을 이뤄 행동하게 된다고 합니다.

칼 웨더스 - 그레프 카르가

<록키>, <아메리칸 배틀쉽>등의 영화에 출연한 칼 웨더스는 만달로리안 시즌1에서 현상금 사냥 길드를 운영하는 길드장으로 그레프 카르가 역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특정 임무를 위해 현상금 사냥꾼을 고용하는 그레프 카르가는 신비한 임무를 위해 만달로리안을 고용하게 된다고 합니다.

타이카 와이티티 - IG-11(목소리)

만달로리안 시리즈에서 또 다른 현상금 사냥꾼은 IG-11이란 로봇으로 오리지널 3부작에서 등장한 IG-88로 여겨졌으나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은 IG-11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합니다.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 모프 기드온

미드 <브레이킹 배드>, <베터 콜 사울>에서 거스 역으로 출연한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는 모프 기드온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국이 무너지기 전 제국 총독 중 한 명으로 만달로리안의 적으로 적대적 관계에 놓여 있다고 합니다.

배역이 알려지지 않은 출연진과 제작비.

만다로리안 시즌1은 닉 놀테, 밍나 웬, 베르너 헤어조크, 빌 버 등의 배우가 출연하고 있지만, 아직 이 배우들이 어떤 캐릭터를 연기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한편 만달로리안 시즌1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비는 1억 달러(1,165억 7,000만 원)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달로리안 시즌1 2차 예고편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