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9 읽음
3천만 원대 가능..? 드디어 가격표 공개된 '토레스 EVX', 가성비 미쳐버렸네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실물 이어 가격 공개됐다
동급 최강 가성비로 승부
지역별 전기차 보조금에 따라 3천만 원대에도 가능한 가격대와 기대 이상의 내외장 디자인으로도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는 가운데 풍족한 기본 사양 구성이 눈길을 끈다. 이 정도면 전기차 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킬 수도 있다는 이야기마저 나오는 상황. 어떤 편의/안전 사양이 적용되는지, 경쟁 차종 대비 충분한 메리트가 있는지 직접 살펴보았다.


시작 가격 4,850만 원
실외 V2L 커넥터가 기본
외관을 살펴보면 상향등, 하향등과 앞뒤 방향지시등을 포함한 모든 등화류에 LED가 적용된다. 윈드실드는 이중 접합 차음 글라스, 1열 도어 창문은 솔라 컨트롤 글라스가 기본이며 유틸리티 루프랙, 샤크핀 안테나, 에어로 블레이드 와이퍼 또한 기본이다. 휠은 E5 트림 18인치, E7 트림 20인치가 각각 기본 사양으로 적용된다.


스마트 테일게이트도 기본
안전 사양 역시 풍족한 편
안전 사양 역시 풍족하다. 차간 거리와 속도 유지는 물론 정지 및 출발도 지원하는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운전석 무릎 및 파 사이드 에어백을 포함한 8 에어백, 차량 및 보행자를 감지하는 긴급 제동 보조, 앞 차 출발 경고, 중앙 차선 유지 보조, 다중 충돌 방지 시스템, 스마트 하이빔, 전 좌석 안전벨트 프리텐셔너가 기본이다. 이 모든 걸 포함한 E5 트림의 가격은 4,850~4,950만 원이다.


2열 열선은 E7에만
그래도 가성비 최강
전 트림 공통 옵션으로는 세이프티 선루프 및 투톤 익스테리어 패키지(선루프와 중복 선택 불가), 휴대용 충전 케이블, 그레이 인테리어가 제공되며 어라운드 뷰 모니터는 E7 트림 한정으로 선택할 수 있다. E5 트림만 해도 일상 주행에 필요한 편의/안전 사양 대부분이 적용되는 만큼 동급 최강의 가성비를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오토포스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Copyright by 오토포스트 Co. Ltd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