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4 읽음
남자 팬들 죽고 못살았다는 아나운서, 의사랑 결혼하고 이렇게 지냅니다

정순주 아나운서
'스포츠 여신'으로 불리며 인기
동갑내기 치과 의사와 결혼


정순주는 지난 2012년 XTM을 통해 처음 얼굴을 알렸다. 그는 같은 해 CJ 미디어 아나운서로 입사해 3년 만에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정순주는 SBS Sports ‘야구 and the City’, MBC SPORTS+의 프로농구 중계방송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갔다.
정순주는 오랜 시간 K리그 현장 중계를 맡으면서 남성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정순주는 'K리그 여신'이라고 불리며 스포츠 여신으로 자리 잡았다.
“그럼 나는…” 이혼 사실 숨기고 싶다는 의뢰인에 서장훈이 날린 일침

정순주는 개인 유튜브 채널 '정순주의 쑨튜브'를 개설해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해오기도 했다.
그러던 중 정순주는 지난 2020년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남편은 동갑내기 치과의사로 정순주는 SNS 계정을 통해 결혼 사실을 직접 알렸다.
그는 "예비신랑과는 친구로 만났고, 같이 일상을 나누고 서로의 고민을 들어주다 보니 어느새 서로 같은 곳을 보고 있었다"며 "항상 이상형이 배우자는 평생 베스트 프렌드가 될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사람을 드디어 만났다"고 말했다.
정순주는 유튜브를 통해 남편을 공개했으며 5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하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최근 정순주는 과거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왕년엔 이런 몸매 가졌었는데 말이죠! 저 이제 이때의 몸무게까지 2kg 남았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정순주는 비키니를 입은 채 남다른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정순주는 과거 남성잡지 '맥심'을 통해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그는 평소 SNS를 통해 여러 운동을 하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카톡 유출돼 사생활 논란으로 시끄러웠던 장동건이 모습 드러낸 장소

한편 정순주는 남다른 재력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는 유튜브를 통해 '랜선 집들이'라는 제목으로 해운대 엘시티 더샵 레지던스를 소개했다. 정순주는 이곳을 부산, 울산 일대로 현장 리포팅을 나갈 때 머무는 숙소라고 소개했다. 그는 광고 의혹이 일자 "실거주는 아닌데 저희 집은 맞아요~ㅎㅎ"라고 덧붙였다.
또한 정순주는 출산 후 호화로운 산후조리원 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