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 읽음
2022년 신작 포함 수천 개 게임 대상, 스팀 여름 세일 시작
게임메카
0
▲ 스팀 여름 세일이 7월 8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출처: 스팀 공식 홈페이지)
게이머의 얇디얇은 지갑을 털어낼 ‘스팀 여름 세일’이 시작됐다.

밸브는 앞서 스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예고한 대로 스팀 여름 세일을 24일부터 7월 8일(국내시간 기준)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판매에는 올해 상반기 스팀에 출시된 게임들이 대거 할인 판매에 들어간다.

먼저, 고스트와이어: 도쿄와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 23이 50% 할인한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가 49%, 레고 스타워즈: 스쿼이워커 사가는 25%, 갓 오브 워가 20% 할인에 들어갔다. 다잉라이트 2: 스테이 휴먼이 33%,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도 20% 할인이다.

기존 출시작 중 주목할만한 타이틀도 다수 포함됐다.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사이버펑크 2077, 레드 데드 리뎀션 2, 데이즈 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이 모두 50% 할인 중이다. 컵헤드는 30%, 포르자 호라이즌 5가 20% 할인 판매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프랜차이즈 게임이 할인 품목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는 용과 같이, 토탈 워, 심즈, 배트맨, 데드 스페이스, 마피아, 파 크라이 등 유명한 타이틀이 다수 포함됐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대규모인 만큼 플레이어 선호 장르에 맞춘 할인 품목을 추천해준다. 생존, 오픈월드, VR, 풍부한 스토리, 스포츠 등 게이머가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게 제품 구성이 나뉘어져 있다.

이 밖에 스팀 여름 할인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