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7 읽음
'하이틴 드라마 같아' 졸업파티 참석한 이재용 딸 사진 전부 공개됐다

초트 로즈메리 홀 재학 중인 이원주 양
악 한 달간의 졸업 파티 시작돼
중저가 드레스 입은 이원주 양 모습 포착
"생각보다 소소하다"는 반응 이어져

이런 이원주 양이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서울용산국제학교를 거친 이원주 양은 현재 미국 코네티컷주에 위치한 '초트 로즈메리 홀(Choate Rosemary Hall)'에 재학 중이다.

명문 학교에 학비도 비싸 흔히 말하는 있는 집 자녀들만 다닌다는 이곳에서는 최근 약 한 달에 걸쳐 진행되는 졸업 파티가 시작됐다.
졸업 파티가 시작됨에 따라 학생들이 찍은 사진이 SNS에 업로드되기 시작했고 이곳에서 이원주 양의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속에는 다양한 원피스와 드레스를 입고 친구들과 사진을 찍은 이원주 양의 모습이 담겼다.
미모, 몸매에 모두가 놀란다는 쇼핑몰 대표들이 궁금하다면 ▼
면접장에서 마주치고 다들 놀란다는 쇼핑몰 대표들의 외모+몸매 수준

한 달간 이어지는 만큼 사진 속 이원주 양의 의상도 계속해서 바뀌었는데, 놀라운 점은 제품들의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다는 점이다.
실제 그녀가 입은 검은색 드레스는 한화 63만 원, 꽃무늬 원피스는 40만 원대에 그쳤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재용의 딸이라는 타이틀과 어마어마한 학비를 생각했을 때 '소소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비록 이원주 양은 중저가의 의상을 입었지만 졸업 파티는 비싼 학비를 증명이라도 하듯 플로리다주 아래 위치한 바하마에서 진행되는 걸로 전해지기도 했다.
‘키스신 장인’ 등극했다는 요즘 제일 핫한 그 배우, 장면들 살펴보니…

대학 입시 과정에서도 우수한 성적으로 주목받았으며 국립발레단 산하의 주니어 발레스쿨에 다니며 무대에 올랐을 정도로 뛰어난 발레 실력이 원서에 반영되기도 했다.
공연 ‘호두까기 인형’에서 역대 최연소 주연으로 출연, 각종 콩쿠르에서 수상까지 한 그녀는 내년 초 하버드대학교에 입학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트래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