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53 읽음
10년 동안 연애 안 해 ‘게이설’ 까지 돌았던 남가수가 직접 한 말
트래블뷰
2

플라이 투 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
최근 ‘신과 함께3’ 출연해 게이설 해명
과거 10년 동안 연애 안 했다고 고백

출처 : Instagram@thebrianjoo
출처 : Instagram@thebrianjoo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최근 방송된 채널S ‘신과 함께3’에 출연해 연애에 관심이 없다고 말했다.
브라이언의 발언에 MC 신동엽은 “워낙 깔끔한 귀공자 이미지다 보니 ‘포스트 홍석천’이라는 소문도 있었거든”이라며 브라이언을 둘러싼 게이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출처 : KBS2 ‘해피투게더3’
이에 대해 브라이언은 “나는 그냥 혼자 있는 게 좋다. 그래서 소개팅도 안 하고 소개팅하고 싶은 마음도 없다. 그래서 ‘내가 지금 혼자 있는 게 너무 행복한데 굳이 연애해야 하나?’라는 생각하고 있다. 뭐 언젠가는 연애나 결혼을 할 수 있지. 그런데 지금은 생각이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브라이언은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13년 동안 연애하지 않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출처 : Instagram@thebrianjoo
당시 브라이언은 “제가 그동안 연애를 안 했기 때문에 이제는 못 하게 된 것 같다. 이제는 시간이 너무 많이 흘러가서 사람도 안 만나고 썸도 안 탔다”라고 말했다.
또한 “제가 나가도 친구들만 만난다. 그리고 제가 너무 깔끔하다는 말 때문에 소개도 잘 안 해준다. 그래서 사람을 못 만난 것 같다”는 말을 덧붙였다.

브라이언은 데뷔 후 2년 동안 만난 전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던 적이 있다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thebrianjoo
브라이언은 “확인하기 위해서 문자를 했는데 처음에는 전 여자친구가 저한테 거짓말을 했다. 그걸 믿었는데 일주일 지나고 나서 생뚱맞게 문자가 왔다. 상대 남자가 미안하다고 전 여자친구와 만나고 있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브라이언은 전 여자친구의 바람을 언급하며 홍진경을 향해 “아마 그 여자분은 누나랑 친한 동생일 거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일각에서는 브라이언의 과거 열애가 이후에도 영향을 미친 게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thebrianjoo
한편 브라이언은 연예계 활동과 함께 다양한 사업을 하는 걸로 유명하다. 특히 브라이언은 꽃집 사업에 뛰어들어 플로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체육관 사업을 하는 걸로도 알려졌다.
현재 브라이언은 유튜브 활동과 함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fv0012]
[저작권자 ⓒ트래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