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8 읽음
'몰라볼 뻔' 40kg 빼고 완전히 달라졌다는 유명 개그맨 딸이 올린 사진
트래블뷰
0

개그맨 이용식 딸 이수민
다이어트 성공으로 40kg 감량
최근 이용식과 함께 '아침마당' 동반 출연

출처 : Instagram@ireh6587
출처 : Instagram@ireh6587
지난 16일 개그맨 이용식이 딸 이수민과 함께 KBS 1TV ‘아침마당-명불허전’에 동반 출연했다. 이수민은 과거 다이어트 성공으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수민은 이용식이 결혼 후 8년 만에 얻은 외동딸이다. 이수민은 귀여운 외모로 ‘리틀 뽀식이’라 불리면서 어린 시절부터 이용식과 닮은 외모로 관심을 받았다.
출처 :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이수민은 지난해 1월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이용식과 함께 출연해 다이어트 소식을 공개했다.
이수민은 몸무게가 88kg로 고도 비만 상태였지만 5년 동안 꾸준히 운동해서 40kg를 감량했다. 살을 뺀 이후 6년 동안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출처 : Instagram@ireh6587
이수민은 살을 빼기 전 혼자 양말을 못 신을 정도였을 정도로 살이 많이 쪘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다 문득 ‘이렇게 살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철저한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이수민은 “5년간 40kg 감량했다. 20대는 살 빼느라 놀지도 못했다”고 털어놨다.
출처 : Instagram@ireh6587
그녀는 다이어트 성공 이후 달라진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수민은 다이어트와 함께 쌍꺼풀과 코, 이마 지방이식 등 성형 고백을 하기도 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수민을 본 이용식은 “주차장에서 줄넘기를 100개씩 하면서 아카시아 꽃잎을 하나씩 따는 수민이의 모습이 안타까웠는데 지금 이렇게 변한 모습을 보니 서운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출처 : Instagram@ireh6587
이수민은 현재 유튜브 채널 ‘아뽀TV’를 운영하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가고 있다.
[fv0012]
[저작권자 ⓒ트래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