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5 읽음
건축가들의 도시, 시카고로 떠나는 여행지 + 숙소 추천 BEST 3
올스테이
0

현대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도시

시카고는 미국 내에서 건축학과 학생들이 가장 일하고 싶어 하는 도시에 항상 1위로 랭크가 될 만큼 아름다운 건축물이 많은 도시로 유명한데요..! 아름다운 호수를 끼고 인상 깊은 건축물들이 호수를 에워싸고 있는 도시. 바람이 워낙 많이 불어 윈디시티라는 별명을 가진 도시이자 건축가들의 도시. 시카고로 떠나볼까요~?

윌리스 타워

총 108층에 달하는 윌리스 타워는 시카고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전망대가 있는 102층까지 1분도 안 걸려 도착한다고 하네요!! 특히 윌리스 타워 102층 전망대에 있는 스카이덱은 사진을 찍으려는 관광객들로 항상 붐비는 곳인데요! 시카고에 갔으면 윌리스 타워 스카이덱에서 사진을 남기는 건 필수 코스 중 하나이겠죠~?
호텔 에식스 시카고
외관

4성급 호텔인 에식스 호텔은 그랜드 파크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도심 속에 있으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나는 호텔입니다!
윌리스 타워와는 걸어서 20분 정도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 시카고 시내 구경을 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로비

건축가의 도시 시카고답게 로비의 독특한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굉장히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로비입니다!

객실

에디터가 추천하는 객실은 수페리어 룸 시내전망 룸입니다! 시내전망과 객실 전망이 있는데 시내전망을 가진 객실이 훨씬 아름다우니 전망을 중요시하는 분이라면 꼭 시내전망을 선택해주세요!

부대시설

호텔 에식스에서는 24시간 운영되는 헬스장이 있어 원하는 시간 아무 때나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시카고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보며 운동을 해보세요!

호텔 에식스 시카고 가격 보러 가기
위치
1. 4성급 호텔의 가성비 굳!
2. 그랜드 파크 옆에 있어 자연 친화적인 느낌~!
3. 시카고 시내가 들어오는 객실 전망

밀레니엄 파크

밀레니엄 파크에는 시카고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클라우드 게이트가 있죠! 거대한 스테인리스 조형물인 이 클라우드 게이트에 반사된 시카고의 풍경과 이를 보기 위해 몰려든 관광객들의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겨울에 시카고를 방문하신다면 밀레니엄 파크에서 아이스 스케이팅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뢰스 시카고
외관

니어노스사이드에 위치한 뢰스 시카고는 밀레니엄 파크까지는 걸어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카고 시내에 위치해있어 고급스러운 시카고 건물들 사이에 둘러싸여 있는 호텔.

로비

로비 또한 고풍스럽고 고급 짐이 느껴지는데요..! 뢰스 시카고에서는 호텔 내에서 매주 목요일 아침 여섯시 반에 요가 강습이 있다고 하네요. 시카고에서 하는 아침 요가라.. 생각만 해도 설레는데요! 실력이 검증된 전문 요가강사가 수업을 가르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객실 예약할 때 호텔에 미리 문의를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객실

에디터가 추천하는 객실은 시카고 시내 전망이 보이는 프리미엄 룸입니다. 객실에는 42인치 최신식의 TV가 갖추어져 있으며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이 있어 최고급 음질로 객실에서 스피커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대시설

뢰스 시카고에서 가장 추천하고 있는 장소는 호텔의 루프트탑바입니다. 호텔 루프트탑에서는 미국 전문 요리를 팔고 있으며 저녁 식사나 간단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겨울에는 운영을 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뢰스 시카고 가격 보러 가기
위치
1. 환상적인 루프트탑 바
2. 밀레니엄 파크와 걸어서 15분 거리
3. 다른 호텔에 비해 뛰어난 뷰를 자랑!

시카고 미술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보스턴 미술관과 더불어 미국의 3대 미술관 중 하나로 불리는 시카고 미술관! 밀레, 모네, 르누아르, 고흐, 렘브란트, 피카소 등 이름만 들어도 모두 아는 거장의 작품들이 많이 소장되어 있는 박물관!입장료: $25시카고 시티패스 소지자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 가능
힐튼 시카고/매그니피션트 마일 스위트
외관

힐튼 시카고/매그니피션트 마일 스위트는 도심 한복판에 위치해 있어 어디든 가기 좋은 위치입니다. 특히 이 호텔은 시카고의 현대식 건물들 사이에서 고풍스러움이 묻어나는 외관이 돋보이네요.

로비

로비 또한 힐튼이라는 글로벌 체인의 명성답게 힐튼스러움이 많이 묻어나는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전반적으로 차분하면서도 고풍스러움이 느껴집니다.

객실

추천 객실은 이그제큐티브룸입니다. 비싼 시카고의 숙박비를 생각하면 힐튼 시카고는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어진지 살짝 된 호텔이라 신축 호텔만큼의 모던한 느낌은 적지만 시카고와 어울리는 고급 진 느낌이 나는 호텔입니다.

부대시설

힐튼 시카고에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한 부대시설 중 하나는 바로 수영장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영장이 깨끗하고 생각보다 넓어 아주 만족했다는 후기를 남겼습니다. 힐튼 시카고를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실내 수영장을 꼭 기억해주세요!

힐튼시카고/매그니피센트 마일 스위트 가격 보러 가기
위치
1. 실내 수영장이 있는 호텔
2. 시카고 미술관까지 차로 7분 거리
3. 세계적인 체인호텔, 힐튼
시카고, 다른 숙소 보러 가기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Choose Chicago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