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40 읽음
스트라이크 백 시즌8 1화 영국이 업그레이드한 생화학 무기
청우
0
스트라이크 백 시즌8 1화 섹션 20팀은 인질 구조 임무를 위해 코소보 프리슈티나로 이동합니다. 알바니아 마피아를 모두 처리했지만, 로이터 방송의 기자는 참혹한 죽음을 당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구조해야 할 인질은 부상을 당했지만, 죽지 않은 헬렌 맥크러스키 박사를 구조합니다.
섹션 20팀 팀장 알렉산더는 상부의 명령이라고 하면서 헬렌 맥크러스키 박사를 죽이려 하자 팀원들의 반대에 부딪힙니다. 헬렌 박사를 통해 코소보군이 개발 중이던 생화학 무기를 발견하고 개량해 더 치명적인 생화학무기로 개발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엄청난 살상력을 가진 생화학무기가 저장되어 있는 비밀 실험실의 위치를 알아내기 전 헬렌 박사는 적의 저격으로 유명을 달리하고, 섹션 20팀은 인질 구출 현장에서 도망칩니다. 알바니아 마피아에서 가로챈 비밀 실험실의 위치를 알아내기 위해 사무엘과 그레이시는 헬렌 박사의 영국에 있는 집을 조사합니다. 그러나 적의 공격으로 집은 폭발되고 두 사람은 안전을 위해 후퇴합니다.
생화학 무기가 코소보 프리슈티나 알레테이아 연구소에 보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섹션 20팀은 연구소에 도착했지만, 이미 그곳은 마피아들이 점령하고 있었습니다. 생화학무기 또한 놈들이 가로채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스트라이크 백 시즌8 1화에서 연구소를 급습했지만, 불행하게도 생화학 무기를 빼앗기고 말았습니다. 사건의 범인 중 한 명을 생포했지만, 총상으로 부상을 입어 치료 후 심문을 계획합니다.

영국군이 생화학 무기를 개발한 것이 공개되어 각국의 비난을 받기 전 에볼라 바이러스를 이용해 만든 생화학 무기를 회수하기 위해 섹션 20팀은 다시 이탈리아 베니스로 이동합니다.
베니스에서 생화학 무기 거래 현장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 후 거래 현장을 감시하고 있던 섹션 20팀은 알렉산더로부터 그들이 축제 현장에 바이러스를 살포해 생화학 무기의 위력을 실험하려 한다는 정보를 알려줍니다.
부상당한 마피아 조직원은 조직에서 입막음을 위해 자신을 죽이려는 사실을 아고 알렉산더와 힘을 합쳐 암살자들을 처리합니다.
스트라이크 백 시즌8 1화에서 섹션 20팀은 가까스로 축제 현장에 바이러스가 살포되는 것을 막아 냅니다.
그러나 범인은 도망치고 세상은 다시 생화학 무기로 인해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