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19 250 읽음
부산 광안 하운드 호텔 | 루프탑에서 즐기는 야경은 기본, 오션뷰 맛집 광안리 가성비 숙소
올스테이
1

광안대교 & 오션뷰 가성비 원탑 숙소

부산 호텔을 고를 때 첫 번째 조건은 무조건 오션뷰! 함정은 전망이 좋을수록 숙박비가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높아진다는 건데요. 숨겨뒀던 광안대교 뷰깡패 호텔, 살짝 알려드릴게요. 

광안 하운드 호텔

디럭스 더블 오션

끝내주는 바다 전망의 디럭스 더블 오션은 커플과 친구, 가족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가 높아요. 퀸 베드에 책상, 의자, 테이블, 소파, 욕조, 냉장고, 냉·난방 시스템 등을 갖췄어요.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전후에 예약 가능해요.

어메니티

욕실 어메니티인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은 리필형으로 배치돼 있어요. 위생용품으로는 칫솔과 치약, 쉐이빙 키트, 빗, 폼 클렌져, 머리끈, 면봉, 코튼 패드, 비누, 샤워 스펀지 등이 제공됩니다. 몸만 오시면 돼요.

조식

조식은 룸서비스로 아침 8시 30분에서 9시 30분 사이에 제공됩니다. 음료와 함께 도시락 형태로 제공돼서 객실과 라운지, 해변 등 어디서든 드실 수 있어요. 샌드위치 세트로 샐러드와 과일도 제법 알차게 채워져 있답니다.

로비 / 부대 시설

로비는 1층에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라운지와 비즈니스 코너, 루프탑 테라스를 갖췄어요. 가장 핫플레이스는 바로 루프탑이겠죠? 탁 트인 광안대교 전망은 물론이고 밤에는 인스타 감성 넘치는 조명으로 사진 찍기 좋아요.

외관 /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하며 내·외부가 깔끔하고 모던해졌어요. 복도는 세련된 블랙 톤으로 곳곳에 소품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반면 객실은 은은한 조명과 함께 어울리는 그림으로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예요.

위치
1. 바닷가 가성비 원탑 숙소2. 인스타 감성 루프탑3. 광안대교 뷰깡패

광안 하운드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호텔은 총 49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게 더블과 트윈으로 나뉘어요. 객실 등급은 스탠다드, 디럭스, 슈페리어 디럭스 순입니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트윈룸도 마련돼 있어요. 바다 전망은 옵션이니, 더블 체크는 필수!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입실은 새벽 3시까지 가능해요. 리셉션에서는 짐 보관 서비스도 제공 중입니다. 무거운 캐리어는 맡기고 마지막까지 부산을 즐기세요.

이동 팁

국내 여행지 중 부산이 사랑받는 이유는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는 점인데요, 호텔에서 지하철 2호선 금련산역이 5분 거리예요. 자차 운전자도 걱정하지 마세요. 무료 주차장이 마련돼 있습니다.

객실 이용 팁

광안대교 전망을 조금 더 특별하게 느끼고 싶다면 반신욕은 어떠세요? 커다란 통창 바로 앞에 있는 욕조에서 로맨틱하게 즐기세요. 간단한 안주와 와인을 준비해 간다면 더욱 좋겠죠? 단, 배달 음식은 호텔에서 금지하고 있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여름은 물론이고 겨울에도 산책하기 딱 좋은 광안리 해수욕장! 해운대만큼 사람이 북적이지 않아 특히 애정하는 장소예요. 주변에 맛집도 많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딱! 성수기에는 차량 통제를 하니,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해요.

부산 불꽃 축제

매년 광안리 해수욕장과 광안대교 일대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불꽃 축제죠! 불꽃놀이를 가장 완벽한 전망으로, 또 편하게 볼 수 있는 장소가 바로 광안 하운드 호텔이랍니다. 축제 기간에 맞춰 미리 올스테이 하셔야겠죠?

사진 출처 – 호텔스닷컴, 아고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