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CEO 밥 아이거는 디즈니 실적 발표회에서 현재 디즈니 플러스 구독자가 2,650만 명에 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2019년 11월 12일 첫 서비스를 시작한 후 구독한 가입자 1천만 명에서 크게 늘어난 수치로 2019년 12월 31일까지 디즈니 플러스에 가입한 구독자라고 합니다. 이중 20%는 버라이즌 가입자 중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년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입자라고 합니다.
또한, 디즈니 플러스 수익 발표와 함께 디즈니 CEO 밥 아이거는 2020년 8월 팔콘 앤 윈터솔져, 2020년 10월 만달로리안 시즌2, 2020년 12월 완다비전이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는 것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팔콘 앤 윈터솔져, 완다비전, 로키 시리즈 티저 예고편은 슈퍼볼 경기에서 첫 공개되었습니다
2020년 8월 팔콘 앤 윈터솔져 디즈니 플러스 공개 확정.
팔콘 앤 윈터솔져는카리 스코글랜드 감독 연출, 말콤 스펠만 각본으로 총 6부작으로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2020년 8월 공개됩니다. 출연 배우로는 안소미 마키(샘 윌슨 - 팔콘), 세바스찬 스탠(버키 반즈 - 윈터 솔져), 에밀리아 반캠프(샤론 카터), 다니엘 브륄(제모 남작), 존 워커(US 에이전트)입니다. 팔콘과 윈터솔져의 새로운 모험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미국 정부에서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로 US 에이전트를 내세우면서 벌어지는 갈등이 다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캡틴 아메리카 영화와 연속성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팔콘 앤 윈터솔져 MCU TV 시리즈는 스티브 로저스가 그의 개인적인 가치와 이상이 정부가 생각하는 것과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탐구하는 영화이기도 했습니다.많은 해외 매체들은 미국 정부에 의해 US 에이전트가 캡틴 아메리카로 선택되었지만, 결국 캡틴 아메리카는 팔콘이 되는 것으로 끝을 맺으며, MCU 영화와 연결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는 중입니다.
2020년 12월 완다비전 디즈니 플러스 공개 확정.
2020년 12월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되는 완다비전 MCU TV 시리즈 역시 6부작으로 맷 샤크먼 감독 연출, 잭 쉐퍼 각본으로 촬영이 진행 중입니다. 출연 배우는엘리자베스 올슨(완다 막시모프 - 스칼렛 위치), 폴 베타니(비전), 랜들 파크(지미 우), 테요나 페리스(모니카 램보), 캣 데닝스(다시 루이스) 등의 배우가 출연합니다. 또한, 완다비전은2021년 5월 7일 개봉 예정인 닥터 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 영화와 연결됩니다.공개된 티저 예고편을 통해 1950년 시트콤 스타일이 될 것이라는 것이 확인되었지만, 아직 그 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된 완다비전 시놉시스는 완다 막시모프(엘리자베스 올슨)가 자신이 평소 꿈꾸던 이상적인 생활을 비전(폴 베타니)과 함께 하고 있지만, 점점 평화로운 생활이 진실이 아닐 것이라 의심하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된다고 합니다. 이것은 스칼렛 위치의 현실 조작 능력을 MCU에서 보여주는 내용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비전이 다시 부활하는 것인지 확인되지 않았으며, 퀵실버가 등장할 수 있다는 루머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