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4 읽음
로맨틱한 겨울 바다와 함께! 오션뷰가 있는 전국 커플 크리스마스 호캉스 숙소 5곳
올스테이
1
크리스마스 호캉스 | 호텔 월미도, 속초 라마다호텔,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그랜드 조선 부산 연인과 함께 겨울 바다 감상하며 크리스마스 호캉스 보낼 수 있는 호캉스 숙소 5곳 추천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이번 한 해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부터 주목해 주세요!
서해, 동해 그리고 남해까지 전국을 싹 뒤져
오션뷰 전망의 크리스마스 호캉스 숙소 5곳을 선별해 보았으니 취향껏 선택해 보세요


오션뷰가 있는 크리스마스 호캉스 숙소 TOP 5

NO. 5 호텔 월미도

첫 번째로 소개하는 크리스마스 호캉스 숙소는 인천 월미 테마파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 월미도입니다. 객실은 스탠다드 룸, 더블 룸, 온돌 룸, 스위트 룸 등으로 구분되며, 객실 타입에 따라 오션뷰 또는 월미도 테마 공원을 감상할 수 있어 낭만적인 분위기와 함께 사진도 잘 나와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에요.
무엇보다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루프탑 수영장이 운영되고 있어 월미도에서 야경을 감상하며 완벽한 호캉스를 보내기에 제격이랍니다.
NO. 5 호텔 월미도 최저가 보러가기

NO. 4 속초 라마다호텔

두 번째로 소개하는 속초 라마다호텔은 속초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탁 트인 조망권을 자랑해 커플 크리스마스 호캉스 숙소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시내와는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지만, 주변에 대포항 시장도 있고 차량 10분 이내에 중앙시장이 있어 속초 먹방 투어에도 제격이랍니다.
객실은 총 556개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오션뷰 또는 하버뷰로 구분되며, 오션뷰 객실에서는 일출과 일몰도 감상할 수 있어요! 부대시설로는 실내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스센터, 카페, 연회장, 편의점 등이 운영되고 있답니다.
NO. 4 속초 라마다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NO. 3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세 번째로 소개할 곳은 여수 베네치아 호텔로 3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낮과 밤 로맨틱한 오션뷰를 자랑해 크리스마스 호캉스 숙소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객실은 슈페리어와 디럭스, 베네치아 스위트, 풀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로 나뉘며, 객실에 따라 개별 수영장을 갖추고 있답니다.
부대시설로는 루프탑 수영장이 갖춰져 있어요. 25~30도로 운영돼, 한겨울에도 이용 가능하답니다. 심지어 수영복도 대여할 수 있으니 걱정 말고 오셔도 돼요. 이와 함께 카페, 편의점, 사우나, 피트니스, 당구장, 오락실 등이 준비돼 알찬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답니다.
NO. 3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최저가 보러가기

NO. 2 제주부영호텔&리조트

네 번째 커플 여행에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호캉스 숙소는 요즘 제주도에서 가장 핫하기로 유명한 제주 부영 호텔입니다. 야외 수영장 2개와 실내 수영장 1개가 준비돼 있어요. 투숙객이라면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사우나, 키즈카페, 편의점, 마사지숍 등을 갖췄답니다.
부영 호텔의 객실은 호텔형과 리조트형으로 나뉜답니다. 호텔은 9가지, 리조트는 6가지 타입을 보유했으며, 리조트 타입은 객실 내에서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도록 전자레인지와 전기포트, 냉장고 등이 준비돼 있답니다.
NO. 2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최저가 보러가기

NO. 1 그랜드 조선 부산

마지막으로 소개할 커플을 위한 오션뷰 크리스마스 호캉스 숙소는 2020년 신규 오픈한 그랜드 조선 부산입니다. 해운대 해변에 자리한 5성급 호텔로 클래식한 매력과 현대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외관과 따뜻한 분위기의 객실, 다양한 부대시설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객실은 총 330개로 슈페리어 객실부터 디럭스, 프리미어 객실 등으로 구분돼요. 대체로 깔끔하며 아늑한 분위기를 띠고 있어요. 아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키즈룸도 별도로 준비돼 있답니다. 일부 객실은 전면 창으로 설계돼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NO. 1 그랜드 조선 부산 최저가 보러가기
탁 트인 동해 오션뷰 감상하며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본문 사진 출처 - 트립닷컴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