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8 읽음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서 즐기는 연말 호캉스 &럭셔리 다이닝
올스테이
0
대구 메리어트 호텔 TMI | 연말 럭셔리 호캉스는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서! 인기 객실 소개, 어메니티, 어반키친 조식 뷔페 후기, 부대시설, 주차장, 모임 장소로 추천하는 이스트게이트 & 더우 이용 꿀팁까지 모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추운 겨울에는 호캉스가 최고죠.
오늘은 다가오는 연말 모임 장소로 제격인 럭셔리 호텔을 소개할게요.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2021년에 오픈한 신상 호텔이에요.
오픈한지 1년도 되지 않은 데다 스마트한 시설과 럭셔리 다이닝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곳인지 지금 바로 만나봐요~!

대구 메리어트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기가지니로 스마트한 객실 생활
2. 동대구역 역세권으로 뛰어난 접근성
3. 럭셔리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시설

객실 – 프리미엄 디럭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프리미엄 디럭스룸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객실입니다. 넓은 킹베드에는 필로우탑 매트리스가 설치되어 있어 숙면을 보장해요. 소파와 사이드 테이블도 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최대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해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태국 스파 브랜드인 탄 제품으로 제공돼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워시, 비누 등이 꼼꼼히 갖춰져 있습니다. 덴탈 키트와 쉐이빙 키트 등의 일회용품도 구비되어 있어요.

조식
조식은 로비층 어반키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07:00 ~ 10:00 사이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한식, 양식 등이 골고루 준비되어 있어요. 그중에서도 수플레 팬케이크는 맛있기로 유명하니 꼭 드셔보세요.

로비/부대시설
메리어트 호텔에는 피트니스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월풀, 사우나, 피트니스센터가 운영 중이에요. 사우나/수영장은 1회 이용 시 25,000원의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외관/인테리어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2021년 문을 연 신상 호텔입니다. 덕분에 매우 쾌적한 컨디션을 자랑해요. 5성급이라 서비스나 시설 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곳이죠. 동대구역, 신세계 백화점도 매우 가까워 연말 호캉스를 즐기기 딱이에요!

위치

좋아요

동대구역에서 도보로 올 수있어 타지역 여행자에게 추천합니다. 조식도 훌륭했고, 방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체크인 도와주신 직원분의 웰컴 레터도 감동적이었네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Giyeon
대구 메리어트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대구 메리어트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프레지덴셜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이상 등급의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구조입니다. 커넥팅 룸으로 좀 더 넓고 쾌적한 투숙이 가능해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입니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해요. 체크인 전, 체크아웃 후 짐 보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동 팁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1호선 동대구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KTX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도 인접해 접근성이 매우 좋아요. 인근에는 신세계 백화점, 편의점, 식당, 카페 등도 많아 편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자차 이용 시 투숙객은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최고

신축이다보니 시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불편한점 하나 없이 잘 묵었습니다 – jeongah
메리어트 호텔은 객실 내 기가지니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음성으로 제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AI 로봇이 돌아다니며 물품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최신 시설이 완비된 스마트한 호텔 생활을 경험해 보세요.

대구 메리어트 호텔 – 이스트게이트
이스트게이트는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입니다. 중국 4대 요리로 손꼽히는 광동요리와 한국식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는 베이징덕과 광동오리에요. 겨울 시즌을 맞아 박달대게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네이버 예약 시 할인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구 메리어트 호텔 – 더우
더우는 드라이에이징 한우를 오마카세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입니다. 진한 풍미의 한우를 다양한 조리법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합리적인 가격대의 런치부터 럭셔리 코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석이 오마카세로 운영되니 예약은 필수에요!

기타 팁
대구 메리어트 호텔 M클럽 객실 투숙객은 클럽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운지는 06:30 ~ 21:30 동안 운영돼요. 평일에는 소셜아워 / 주말에는 해피아워 타임을 즐길 수 있어요. 간단한 음식과 음료, 술 등도 함께 제공하고 있답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대구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메리어트호텔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