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60 읽음
채닝 테이텀 주연 갬빗 영화 공식 제작 취소 결정.
청우
0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는 2027년까지 마블과 픽사 디즈니, 루카스 필름 및 폭스의 영화 개봉일을 발표했으며, 이 목록에 불행하게도 오랜 시간 동안 채닝 테이텀이 주연을 맡아 개봉하기로 예정된 갬빗 영화는 포함되지 않았다.

아바타 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영화가 개봉 계획이 잡히면서 1년 뒤로 연기되었다. 또한 제목이 정해지지 않은 디즈니 실사 영화와 제목이 없는 스타워즈 영화 3편도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우리가 기대하던 갬빗 영화의 목록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다.

디즈니에 인수되기 전 엑스맨의 판권을 보유하고 있던 21세기 폭스는 여러 편의 영화 개봉일을 변경했으며, 갬빗 또한 2020년 3월 13일로 개봉일이 변경되었다. 하지만 갬빗 영화가 2027년까지 영화 개봉 목록에서 빠진 것은  MCU에 엑스맨을 통합시키기 위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업이 진행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갬빗 영화는 제작조차 되지 않았기 때문에 개봉 일정에서 찾아볼 수 없지만, 엑스맨: 뉴 뮤턴트는 개봉이 불투명했지만, 개봉일이 2020년 4월 3일로 변경되면서, 재촬영을 진행하여 개봉하는 것으로 결정을 내린듯하다.
2020년 4월 3일 개봉하는 엑스맨: 뉴 뮤턴트 영화를 끝으로 사실상 폭스의 엑스맨 관련 영화는 막을 내리게 되는 것으로써, 마블 페이즈 4에 엑스맨 영화가 포함될지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

발표된 개봉 예정 영화 중 포함된 마블 영화로는 블랙 위도우, 닥터 스트레인지 2, 이터널스, 블랙 팬서 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정도다. 이것은 마블 스튜디오 사장 케빈 파이기가 마블 페이즈 4 영화의 경우 모두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한 것과 일치한다.
엑스맨 영화 팬들에게는 이번 디즈니 영화 개봉 일정에서 갬빗 영화가 빠진 것에 대해 실망할 수도 있겠지만, 주연을 맡기로 예정되어 있던 채닝 테이텀만큼 실망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갬빗 영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영화가 빨리 촬영을 시작하기만을 가장 기다린 사람이 채닝 테이텀이었다.

현재로서는 아무런 발표도 없기 때문에 마블 스튜디오에서 엑스맨을 언제쯤 MCU에 합류시킬지 알 수 없지만, 통합 작업이 내부에서 이미 시작되었기 때문에 케빈 파이기의 발표를 기다릴 뿐이다. 엑스맨이 MCU에서 어벤져스 영웅들과 같이 스크린에 있는 모습은 적어도 몇 년 내에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