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60 읽음
채닝 테이텀 주연 갬빗 영화 공식 제작 취소 결정.


아바타 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영화가 개봉 계획이 잡히면서 1년 뒤로 연기되었다. 또한 제목이 정해지지 않은 디즈니 실사 영화와 제목이 없는 스타워즈 영화 3편도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우리가 기대하던 갬빗 영화의 목록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다.
디즈니에 인수되기 전 엑스맨의 판권을 보유하고 있던 21세기 폭스는 여러 편의 영화 개봉일을 변경했으며, 갬빗 또한 2020년 3월 13일로 개봉일이 변경되었다. 하지만 갬빗 영화가 2027년까지 영화 개봉 목록에서 빠진 것은 MCU에 엑스맨을 통합시키기 위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업이 진행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갬빗 영화는 제작조차 되지 않았기 때문에 개봉 일정에서 찾아볼 수 없지만, 엑스맨: 뉴 뮤턴트는 개봉이 불투명했지만, 개봉일이 2020년 4월 3일로 변경되면서, 재촬영을 진행하여 개봉하는 것으로 결정을 내린듯하다.

발표된 개봉 예정 영화 중 포함된 마블 영화로는 블랙 위도우, 닥터 스트레인지 2, 이터널스, 블랙 팬서 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정도다. 이것은 마블 스튜디오 사장 케빈 파이기가 마블 페이즈 4 영화의 경우 모두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한 것과 일치한다.

현재로서는 아무런 발표도 없기 때문에 마블 스튜디오에서 엑스맨을 언제쯤 MCU에 합류시킬지 알 수 없지만, 통합 작업이 내부에서 이미 시작되었기 때문에 케빈 파이기의 발표를 기다릴 뿐이다. 엑스맨이 MCU에서 어벤져스 영웅들과 같이 스크린에 있는 모습은 적어도 몇 년 내에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