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77 읽음
<cu> 매콤차슈덮밥 먹후기
오늘은 집오는 길 화요일이라 힘들어 밥을 못 만들겠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편의점의 힘을 빌렸습니다 ㅎㅎ
자취생의 친구 편의점♡
일단 포장지는 이렇게 네모난 박스가 끼워진 플라스틱입니당 ㅎㅎ
딱 먹고 재활용하기 좋게생겼어요!
옆에는 어떻게 먹으라는 설명이 적혀있어요!
솔직히 이런건 감으로 하는거죠~~~!
저는 밥이 담겨서 바로 데워먹을려고 생각햇는데 햇반같은 요런게 있더라구요 ㅎㅎ 사실 햇반 한공기라고 생각하니 뭔가 양심에 찔려(살에찔려) 밥 추가 못하겟더라구요 ㅎㄷㄷ
안의 내용물은 총 요렇게 되어잇습니다! 미니미니 숟가락이 아주~~쓸모없이 불편햇어요... 제발 쓸데없이 짧게 만들지마..
저는 같이 들어있는 투명한 뚜껑을 닫고 2분 30초 돌리다가 펑하는 소리에 놀라 가보니 뚜껑이 열린 소리더라구요 그래수 2분만 돌렸어요 ㅎㅎ 더 돌리려니 겁나더라구요 (겁쟁이랍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리는동안 빠르게 계란 후라이 구웟어요 ㅎㅎ 원래 반숙하려했는데 뻥하는 소리에 놀라서 노른자터트렸지 뭐에요.. 흙흥ㄱ.
다들 노른자는 반숙아시죠? 제몫까지 먹어주세용ㅇ..ㅠㅠ
불편한 숟가락으로 먹으려니 힘들지만 챙겨준대로 먹어야겠죠?? 한 입 딱 먹으니 차슈의 간장맛이 잘베여있고 조금 먹다보면 음 은은하게 매콤해!이런느낌이에요 너무 오랜시간 차슈를 조렸는지 약간 콜라겐 덩어리 맛? 족발 껍질 맛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런느낌이 있었어요! 고기도 이정도면 적은 편도 아니라고 생각들구용!
저는 김이랑 짭쪼름하게 먹었지만 잘 비벼드시면 싱겁지도 짜지도 않을정도의 맛이라 괜찮았어요! 여기에 파랑 노른자 추가하고 청양고추 쏭쏭 썰어서 추가하면 더 맛날 거 같아욤! 저는 다음에 또 사먹으려구요 ㅎㅎ msg가득한 맛~~ 건강에는 해롭지만 정신건강에는 좋은거 알죠♡

저는 오늘도 행복한 돼지랍니다!

오늘도 고생많으셨구 행복한 저녁되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