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8 읽음
"졸업사진에 깜놀!" 풀메해도 립스틱은 안바른다는 아이돌 정체
와이클릭
0
많은 사람들이 이 걸그룹을 보고 중소 기획사의 기적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큰 규모의 기획사들과는 달리 상대적으로 화력이(?) 부족한 중소 기획사에서 신인이 성공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걸그룹은 데뷔때부터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조금씩 성장했고, 이제는 회사 사옥까지 확장시키는 최정상 자리에 올랐습니다. 과연 어떤 걸그룹일까요?
2015년 6인조 청순 걸그룹으로 등장한 그들은 바로 여자친구입니다. 데뷔곡 '유리구슬'로 큰 화제를 일으켰던 여자친구는 당해 신인상을 수상했고, 미국 빌보드는 신인인 여자친구를 '2015년 주목해야 할 케이팝 아티스트'라고 평가하기도 했는데요. 데뷔 후 정규 3집, 미니앨범 9집을 발매하면서 지금까지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중 어려서부터 이미 예쁨을 장착해, 아역배우로 활동했던 멤버가 있습니다. 그 멤버는 여자친구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은하입니다.
1997년 태어난 은하는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아역배우로 활동하면서 각종 광고, CF, 드라마 등 다양한 경험을 하며 자랐다고 하는데요. 목소리가 워낙에 좋아 어린이 독창대회에서 수상을 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은하 자신도 이미 노래에 대해 소질이 있었다는 걸 알았던 것처럼 연기보다는 노래와 춤이 더 좋았다는 그녀. 결국 은하의 꿈대로 여자친구의 제일 마지막 멤버로 합류하여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은하의 음색은 여자친구의 노래들을 더욱 다채롭게 채워주었고, 각종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면서 점점 활동범위를 늘려갔는데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선 가창력의 끝판왕급인 소찬휘 노래를 거뜬히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6명의 멤버들 중 은하는 실물에 비해 화면빨이 정말 안받아서 팬들이 속상하다는 멤버에도 꼽혔습니다. 여자친구의 안티들은 은하를 보고 성형미인이라며 루머를 퍼트리기도 했지만, 은하는 그럴때마다 자연미인임을 인증하기도 했는데요. 최근 은하의 과거 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라며 올라온 은하의 사진은 영락없이 지금 은하의 모습과 다를 바가 없었는데요. 은하의 사진을 본 한 팬은 은하에게 풀메(풀메이크업)했는데 왜 입술은 바르지 않았냐고 질문했습니다. 실제 졸업사진 속 은하의 모습은 단정한 단발머리에 아이라인, 피부화장 등 풀메이크업이였지만 입술 색은 옅었기 때문이였죠. 그러자 은하는 '학생다워 보이려고..?'라며 재치있는 답변을 했고, '선생님들한테 등짝 좀 맞았을 듯 ㅠㅠ 화장 왜 좋아했지 어린 정은비'라고 말하며 자신을 자책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니 누가 그녀를 안좋아할 수 있을까요.. 앞으로도 은하의 매력적인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