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12 읽음
오마이걸 아린, 반려견 아리와 함께한 귀염뽀짝 기부 캠페인 화보 공개♥
더스타
2
찾았다 오마이걸!
최강 막내 아린과 더슷하가 만났습니다.
얼굴만큼 마음도 예쁜 아린이 반려견 아리와 함께 참여한 기부 캠페인 화보.
함께 보러갈까요?
OH MY GIRL, OH MY ARI!

오마이걸 아린과 반려견 아리의 천방지축 홈 파티.
아린과 아리가 깔고 앉은, 유기 동물의 꿈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한 핑크 담요와 담요를 넣을 수 있는 인형 담요 파우치는 마플샵 3만원대.
오마이걸 아린과 반려견 아리, 마플샵 그리고 <더스타>가 만나 지난 연말 유기 동물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아린과 아리가 촬영 내내 활용한, 가족을 기다리는 유기 동물의 꿈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담요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유기 동물 후원 단체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오마이걸 아린과 <더스타>의 첫 화보는 특별히 반려견 ‘아리’와 촬영했습니다.
<더스타> 화보를 찍는다는 사실만으로도 좋았는데, 이렇게 아리까지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플샵과 <더스타>, 그리고 아린이 함께 참여한 뜻깊은 유기 동물 기부 캠페인.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담요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유기 동물 후원 단체에 기부됩니다. 어떻게 참여하게 됐나요?
항상 유기 동물을 돕고 싶었는데 감사하게도 저에게 이번 기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왔어요. 저도 이 담요를 살 거예요. 나중에 만약 기회가 된다면 유기 동물을 직접 데려오고 싶은 마음도 있어요. 아리 동생도 생기는 거니까 꼭 함께한다면 좋겠네요.

아린과 아리 앞에 놓인 강아지 얼굴 모양으로 담요가 들어 있는 복슬복슬한 인형 담요 파우치는 마플샵 3만원대.
따뜻한 겨울, 가족을 기다리는 유기 동물의 꿈이 일러스트로 표현된 귀여운 담요예요. 아린은 이 담요를 어떻게 활용하고 싶나요?
아리와 함께 쓰는 것도 좋은데 스케줄 다닐 때 제 개인 담요로 쓰면서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웃음)


주변에 이 담요를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우리 멤버들. 다들 동물을 너무 좋아해 한 개씩 선물하고 싶어요.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나눠주고 싶고요.

아린과 아리 앞에 놓인, 수익금 일부가 유기 동물 후원 단체에 기부돼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담요와 인형 담요 파우치는 마플샵 3만원대.
반려견 아리에게 마음을 뺏겼습니다. 아리 자랑 딱 세 가지만 한다면?
우리 아리는 너무 사랑스럽게 생겼어요. 성격이 과묵한 편인데 이 과묵함을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더라고요. 마지막은 뭘 얘기하지? 지금처럼 가만히 있는 ‘차도남’ 같은 매력이 있습니다. 자꾸자꾸 생각나게 하는 캐릭터예요.


반려견과 함께하기 전과 후, 일상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됐어요. 아빠가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면 가장 먼저 반갑게 반겨주니까 집 안 분위기가 전보다 훨씬 밝아졌고요.

지난 5월 방송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아리의 조금 무기력한 모습에 마음이 아팠어요. 방송 이후 아리의 컨디션은 어떤가요?
그 이후 저에게는 애정 표현을 훨씬 많이 해요. 선생님 말씀을 따라 하루에 한 번은 꼭 산책하러 나가니 많이 활발해진 것 같아요.


함께 출연했던 미남 아버지와 남동생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알고 보니 아린의 미모는 타고난 유전자 덕분이었나 봐요.
아빠의 회사분들과 손님들 등 주위에서 많이 알아보신대요. 다들 아리는 잘 있는지도 물어보시고요. 제가 부산에서 동생과 함께 아리를 데리고 산책 나가면 오히려 동생을 먼저 알아본 후 “어? 아린이네”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저 혼자 다니면 잘 못 알아보세요.(웃음)

지난 5월과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할 만큼 아린의 인기가 수직 상승했습니다. 높아진 인기를 실감하나요?
바로 지금! <더스타>에서 아리와 함께 촬영할 수 있다는 게 진짜 뿌듯합니다.(웃음)

아린이 깔고 누운, 사랑스러운 유기 동물들이 그려진 담요와 앞에 놓인 인형 담요 파우치는 마플샵 3만원대.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했던 웹 드라마 <소녀의 세계>에서는 꽤 안정적이라는 호평도 받았어요. 언제부터 연기자를 꿈꿨는지, 또 연기 연습은 어떻게 했나요?
원래 아이돌을 꿈꿨지만 많은 선배님이 연기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드라마에 도전하고 싶어졌어요. 그만큼 연기에 대한 꿈이 생겨 요즘에도 꾸준히 연습하고 있어요.


배우 아린의 차기작 계획이 궁금합니다.
‘배우 아린’이라는 말이 아직도 어색해요.(웃음) 우선 많은 걸 경험하고 싶어요. 다양한 캐릭터를 해보면 저에게 맞는 게 뭔지 잘 알 수 있을 것 같고요.

아린이 깔고 누운, 사랑스러운 유기 동물들이 그려진 담요와 앞에 놓인 인형 담요 파우치는 마플샵 3만원대.
오마이걸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가 열렸었죠. 팬들과 실제로 만날 수 없어 정말 아쉬울 것 같은데...
콘서트는 팬들과 공연을 함께 만들어가며 그 환호 소리에 더 힘을 내서 하는 건데...그런 걸 할 수 없다는 게 가장 아쉽죠. 그래도 최대한 현장감을 팬들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까 다음에 더 좋은 무대로 만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말은 하지만 그래도 너무 아쉬워요. 팬들의 눈빛 하나하나가 우리에겐 진짜 큰 힘이거든요. ‘팬들이 있기에 우리가 있는 거구나’를 매번 느껴요. 다들 보고 싶어요.
아린이 안은 귀여운 강아지 얼굴 모양으로 담요가 들어 있어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인형 담요 파우치는 마플샵 3만원대.
오마이걸의 다음 앨범도 궁금한데, 팬들을 위해 살짝 힌트 줄 수 있나요?
벌써요? 음... 자세히 말할 수는 없지만 아마 엄청날 거예요. 변화가 있죠. 새롭게 시도하는 거니까요. 아, 여기까지만! 기대 많이 해주세요.


오마이걸 아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2편에서 이어집니다.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마플샵이 더 궁금하다면?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