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22 읽음
'보건교사 안은영' 박혜은, 도약 예고…H&엔터 전속계약
더팩트
12
H&엔터테인먼트가 박혜은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는 배우이자 차세대 스타로서 성장할 그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H&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 | 유지훈 기자] 신예 박혜은이 H&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14일 H&엔터테인먼트는 "박혜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그는 데뷔 작품부터 남다른 존재감으로 '혜성처럼 등장했다'라는 말이 어울리는 슈퍼루키"라며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박혜은이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혜은은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로 데뷔했다. 목련고등학교 퀸카이자 안은영(정유미 분)의 든든한 조력자 성아라 역을 맡았고 안정적인 연기와 신선한 마스크로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 11월에는 가수 카더가든의 '그날, 우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호응을 끌어내기도 했다.

소속사는 "박혜은은 신비하고 유니크한 매력에 사랑스러운 이미지라는 배우로서 큰 강점을 지녀 앞으로의 커리어가 더욱 기대된다. 그가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배우이자 차세대 스타로서 성장할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H&엔터테인먼트에는 주지훈 인교진 정려원 손담비 소이현 한보름 정인선 정수정 곽동연 강민아 윤종석 등이 소속돼 있다.

[연예부 |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