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40 읽음
송혜교, 박신혜, 윤은혜가 입고나왔던 드라마 패션템 모음.zip


특히 최근 들어 드라마 속 캐릭터가 다양해지면서 주인공들의 패션도 굉장히 다채로워졌죠.
그래서 오늘은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 속 여주들의 패션을 살펴볼까 해요.
남자친구 송혜교 /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박신혜 / 설렘주의보 윤은혜의
드라마 속 패션에 대해 파헤쳐보고, 이들이 착용한 패션템을 알려드릴게요.

호텔의 대표이자 정치인의 딸, 재벌가와 이혼한 여성 '차수현' 으로 변신해 화제가 되었죠.
호텔 대표라는 직함에 어울리게 이번 드라마에서는 커리어 우먼이자
동시에 태생부터 고급스러운 취향을 가진 스타일을 반영한 룩을 자주 보여주는데요.
원치않는 스포트라이트에 치여 얼음공주처럼 차가운 성격을 지닌 캐릭터답게
숏컷에 가까운 짧은 단발 뱅 헤어에 의상 또한 무채색 계열이 많답니다.

해당 제품은 아보아보 의 레드실크 셔츠 플레어 드레스입니다.
단정한듯 클래식하지만, 하늘하늘한 실크소재와 플레어 디자인이 인상적이에요.
이국적이고 컬러풀한 쿠바 아바나의 풍경과 더없이 잘 어울리는 패션이었죠.
소매치기범에게 송혜교가 뺏긴 백, 센스있는 분들은 이미 알아보셨을 것 같은데요.
디올 의 대표적인 아이템 중 하나인 마이 레이디 백 스몰 블루입니다.
키나주 패턴이 더해진 사랑스러운 컬러의 고급스러운 토트백이죠.

헤어와 이어링의 꿀케미 덕분에 '송혜교 남자친구 귀걸이'라는 연관 검색어까지 등장할 정도!
디디에두보 의 시그니처 D라인 드롭이어링을 함께 매치해 우아한 느낌을 연출했어요.
코트는 질스튜어트 뉴욕 제품처럼 클래식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을 주로 착용한답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 송혜교는 셔츠 스타일의 톱을 자주 매치하고 있죠.
남자친구 2화에서 착용한 파스텔 핑크 컬러의 로로피아나 리본 타이 블라우스는
넥타이처럼 길게 코디해 세련된 느낌을 주거나, 리본을 묶어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어요.
핑크가 굉장히 잘 어울리는 송혜교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룩이 아니었나 싶네요.

얼마전 새롭게 방영된 SBS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씩씩하고 당찬 호스텔 주인 '정희주' 역을 맡아 웨어러블한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있어요.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통번역 일, 스페인 투어 가이드, 호스텔 운영 등
안 하는 일이 없을 정도로 당차고 열심히 사는 여주인공으로 나와서인지
캐릭터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깔끔하고 편한 의상들을 주로 매치하고 있죠.

세컨플로어 의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를 아우터로 걸쳐 깔끔한 패션을 연출했어요.
단지 티셔츠 위에 셔츠 하나 걸쳤을 뿐인데, 꾸민 듯 꾸미지 않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죠.
앤유 의 핑크 컬러 롱셔츠 원피스도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 했는데요.
역시 원피스를 원피스로 입지 않고 아우터처럼 착용한 센스가 굉장히 돋보이네요.

데일리룩으로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했는데요.
커먼유니크 셔츠는 소매 안쪽에 포인트 패턴이 들어가 있어서 롤업해서 입으면 굉장히 멋스럽죠.
또한 앞서 소개한 것 처럼 쟈딕 앤 볼테르 셔츠 원피스를 아우터처럼 연출했는데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었어요.

톱스타 여배우 '윤유정' 역으로 독특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톱스타 역할답게 항상 화려한 패션, 집에서도 완벽한 홈웨어룩 등의
다채롭고 톡톡 튀는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N°21 블라우스와 스트라이프 가디건을 매치해 세련된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캐주얼한 의상뿐만 아니라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이자벨마랑 의 원피스처럼
화려한 스타일의 패션도 극 중 여배우의 느낌을 더욱 살려주네요.

카라와 소매 커프스 배색이 돋보이는 아보아보 원피스와 살바토레 페라가모 의 락백을 착용했어요.
미세하게 반짝이는 소재의 트위드 소재의 원피스와 유니크한 실버컬러의 백의 조합이 굉장히 매력적!
심플한 티셔츠와 함께 SJSJ 의 레오파드 패턴 가디건을 매치했는데요.
드라마 속 윤은혜의 패션 아이템을 통해 이번 시즌 트렌드를 엿볼 수 있었답니다.
너무 과하지 않은 패턴이라 스타일링 연출하기에도 쉬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