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51 읽음
러브크래프트 컨트리 시즌1 5화 백인으로 변신하는 마법
청우
0
러브크래프트 컨트리 시즌1 5화 아담의 아이들 조직에 속해있는 윌리엄을 만나 하룻밤을 보내고 잠에서 깨어난 루비는 화들짝 놀라고 맙니다. 그것은 흑인이었던 자신의 몸뚱어리가 백인으로 바뀌어 있는 것을 거울을 보고 알았기 때문이었습니다. 깜짝 놀라 거리로 뛰쳐나온 루비는 곧 경찰들에 의해 보호받게 되고 경찰들은 흑인들이 백인에게 몹쓸 짓거리를 저지른 것이 아닌가 하고 흑인들을 탄압하려 합니다.
윌리엄은 루비의 신병을 경찰에게 인계받아 자신이 있는 곳으로 데려오고 루비를 향해 칼을 들어 찌르게 됩니다. 그리고 루비의 몸을 이리저리 헤집기 시작합니다.
레티와 아티스는 야히마를 찾기 시작하지만, 몬트가 죽였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아티스는 타이투스가 남긴 책의 주문 페이지가 없어졌을지 모른다면서 화를 냅니다. 루비는 윌리엄에 의해 다시 흑인으로 돌아왔고 자신이 마법을 통해 백인 여자의 가죽을 쓰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윌리엄은 루비에게 호의를 베풀면서 때가 되면 호의를 베푼 만큼 돌려받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윌리엄은 여자 친구 크리스티나에게 빛이 있다고 말했고 그 빚을 갚기 위해 루비에게 어떤 부탁을 할 것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윌리엄에 의해 백인 여자의 가죽을 뒤집어쓰게 된 루비는 흑인이었을 때 누리지 못한 자유를 마음껏 누립니다. 그러나 마법의 힘은 루비의 모습을 오래도록 백인으로서 지속시켜주지 못했기 때문에 일정 시간이 지나면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백인으로 행세하면서 루비는 백인으로서 지위를 마음껏 누리고 있었고, 크리스티나가 루비를 찾아와 경찰 서장의 책상에 어떤 물건을 가져다 놓도록 요청받고 그 일을 하게 됩니다.
레티와 아티스는 타이투스가 남긴 아담의 아이들 조직이 사용하는 언어를 해독하기 시작합니다. 루비는 경찰 서장에 의해 옷장에 감금된 남자를 만나게 되고 자신이 들어온 것이 발각될까 노심초사하면서 남자의 입을 틀어막고 초초하게 경찰 서장이 나가기만을 기다립니다.
러브크래프트 컨트리 시즌1 5화에서 루비는 흑인 여성을 추행하려던 백인 남자에게 접근합니다. 그리고 그가 했던 것보다 더 처절한 고통을 백인 남성에게 앙갚음해줍니다.
루비는 자신이 알고 있던 윌리엄이 사실은 자신처럼 마법을 통해 크리스티나 브레이스화이트가 변신했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게 됩니다. 한편 문자를 해독하던 아티스는 자신이 해독한 문자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면서 크리스티나에게 전화합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