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1 읽음
아서스에 캐리건 스킨이? 히오스 '크래프트 격돌' 패치 진행
게임메카
1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크래프트 격돌’ 콘텐츠 업데이트가 오늘 적용됐다. ‘크래프트 격돌’은 영웅들을 다른 블리자드 세계관의 모습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것으로 다양한 스킨, 탈것 등 꾸미기 아이템들이 추가됐다.

이번 크래프트 격돌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영웅 아서스는 스타크래프트 세계관과 융합되어 칼날왕 아서스로 다시 태어났으며, 스톰윈드의 국왕 안두인은 스타크래프트 테란 자치령의 황제 안두인으로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원래는 오버워치 영웅이지만 워크래프트 속 죽음의 기사 느낌이 나는 죽음학자 메이, 워크래프트 영웅으로 스타크래프트 건설로봇의 모습을 한 광물 수학자 가즈로 등 매력 넘치는 다양한 스킨들이 출시됐다.

이번 패치와 함께 디바와 가즈로 영웅 개편도 함께 적용됐다. 투사 영웅인 디바와 가즈로는 이번 패치를 통해 존재감과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부터 새로운 파격의 시공인 검투사의 메달도 추가됐다. 검투사의 메달은 모든 영웅들이 사용할 수 있는 기술로 사용 시 짧은 시간 동안 저지 불가가 되어 군중제어기술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유익하게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크래프트 격돌과 영웅 개편, 파격의 시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