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 읽음
탑텐몰 이월상품 롱다운 패딩 4만원 강추! (실착사진 有)
185cm/90kg인데 110 사이즈 딱 맞네요. 정사이즈로 나온 것 같으니 사이즈 참고하세요.

지난주 목요일 주문해서 오늘 받았습니다.

품번 : MSY4JP1910BK

겉감 : 폴리에스터 100%, 안감 : 폴리에스터 100%

충전재 : 오리솜털 80% + 오리깃털 20% (모자털 라쿤 100%)

탑텐 제품 첫 구매라서 조금이라도 안좋거나 사이즈 안맞으면 반품할 생각으로 온라인으로만 보고 바로 주문했는데 너무 만족스럽고,

일본클로가 망하길 바라는 마음에 후기 올립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설계)이 기본기가 잘 되있어서 머 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어 불편한 곳이 없고 앞태 뒷태 기장 모두 레이아웃이 이쁘고, 특히 전면 중앙 메인 지퍼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분이라 시작위치-결속성-그립감-지핑타격감-엔드존마감-내구성 등 구입 전 가장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부분이라 꼭 집고 넘어가는 부분인데 이부분 모든 부분에서 만족입니다. 특히 지퍼를 다 채우고 나서 지퍼로 접합된 윗부분을 덮어주는 덮개의 두께와 넓이가 약간씩 넓고 단단해서 지퍼를 아래서부터 위로 쭉 올릴때 걸리지 않아서 시원시원하게 지핑을 할수 있어서 좋고 덮개를 고정시켜주는 벨크로의 넓이와 길이와 그 간격이 적당하고 벨크로의 장력 또한 적당해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결속 및 해제되어 좋습니다.

그리고 또 중요하게 보는 것 중 하나인 주머니의 크기와 위치가 딱 좋아서 매우 유용하고 주머니에 달린 각각의 지퍼와 단추와 벨크로의 크기와 강도도 적당해서 사용시 불편함이 없고, 특히 메인 주머니인 전면 하단의 덮개달린 큰주머니에 양손을 찔러 넣으면 딱 걸치는 위치라 손을 걸쳐놓고 쉬게 할수 있으며, 가슴팍의 주머니도 하나는 지퍼가 감춰저있고 하나는 노출이 되있어서 사용량에 따라 골라 쓸수 있고 이 주머니 역시 크게 디자인 되서 넣고 뺄때 걸리적 거림 없이 직관적이고 편리합니다. (전면 하단의 주머니를 보면 위에 덮개가 있고 옆에도 입구가 있는데 둘 다 손을 넣을수 있고 각각의 독립된 주머니입니다)

카라 길이도 짧지 않고 우모량도 많아 목과 입주위를 푹신하게 감싸는데 카라 안감이 부드러운 벨벳이라 닿는 느낌이 일반 면보다 더 좋습니다.

입고 벗을때 늘어지거나 걸리는 부분 없고 겉감 안감 모두 폴리에스터라 마찰 없이 옷이 밀리지 않고 팔도 쉽게 쏙 들어가고 쏙 나오고 아주 좋습니다.

모자에도 털(솜)이 들어있어 두툼해서 모자를 썼을때 안썼을때 모두 모양이 잘 잡혀있어서 좋고 라쿤털의 품질과 양과 길이도 풍성하고 적당해서 바람도 잘 막아줄 거 같고 보기에도 따뜻해 보여서 좋구요. 모자가 좀 크게 나와서 그냥 쓰면 눈을 완전히 덮는데 모자 뒤에 조절끈이 있어서 알맞게 조절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진은 일반 야구캡모자를 쓰고 모자를 쓴 것입니다)

어제 글 처음 쓰고 오늘 아침에 출근하다 노점에서 오뎅먹다 국물을 옷에 흘렸는데 그냥 휴지로 닦아도 깔끔하게 잘 닦여서 때가 잘 안타는 재질이어서 또 좋았습니다. (국물이 흡수가 안됐음)

모자의 라쿤털도 분리 되고, 모자도 분리 됩니다.

https://www.topten10mall.com/kr/front/goods/goodsDetail.do?goodsNo=EPY4JD1100BK

방금 배너광고 뜨길래 가봤더니 비슷한 품목 중 비슷한 가격에 할인판매 하는 거 있어서 놓치신 분들 위 링크 참고하세요.

근데 위 링크도 첨 봤을땐 네이비 105 사이즈가 있었는데 글 업뎃하려고 다시 보니 그새 네이비 105는 품절되네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