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16 읽음
예쁜 거 맞냐고요? 그럼요, 메이크업 트렌드입니다!🥰
더스타
0
BEAUTY TREND

예쁜 거 맞냐고요? 그럼요. 메이크업 트렌드입니다.



01 대담한 눈매
얼굴에 쨍한 컬러를 더하는 컬러 아이 메이크업. 여름마다 인기를 끌었지만 이번 시즌엔 더욱 대담해졌어요. 단순히 섀도를 하거나 라인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거의 예술 활동 수준이거든요. 기하학적인 선을 마구 그리는 것도 모자라 아예 고양이 눈을 만들기까지. 이번 시즌 여러분도 자신만의 개성을 눈으로 표현하세요.



02 정체 모를 블러셔
요즘 해외 인싸들이 너도 나도 도전한다는 메이크업은? 바로 블러셔 포인트 메이크업. 광대뼈 아래와 볼에만 바른다는 편견을 깨고 과감히 얼굴 전체, 특히 눈과 눈썹을 연결하는 C존과 광대뼈에 발랐습니다. 여기에 광이 나는 하이라이터로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면 완성. 근데 이거 네 눈에만 안 예쁜 거 아니죠?



03 적나라한 베이스
결점까지 다 보이는 적나라한 피부 표현. 물론 건강해 보인다는 건 알겠지만 아직 시도하기에는 망설여져요. 사진을 보니 느낌 있어 보인다는 거 인정. 근데 제가 하면 왜 어딘가 아픈 사람 같을까요? 우리에게 시간을 조금만 더 주세요. 쌩얼과 좀 더 친해지고 오겠습니다.



04 눈썹 탈색
뭔가에 겁먹은 듯한 느낌이 드는 메이크업이네요. 이들의 공통점은 머리카락뿐만 아니라 눈썹까지 탈색했다는 것. 아예 눈썹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컬러를 빼 눈가 피부에 시선이 집중됩니다. 눈썹 탈색은 최근 몇 년간 거의 볼 수 없었는데 이번 시즌 런웨이에 다시 등장해 주목받고 있어요.



05 묘한 입술
확실히 이번 시즌 메이크업의 핵심은 컬러인 듯. 우리가 알고 있던 클래식한 컬러에서 벗어나 생각조차 할 수 없었던 컬러를 입술에 더했어요. 부자 위엄 돋는 금빛 입술부터 멜론 아이스크림 먹은 것 같은 네온 컬러, 2200년스러운 파란 입술까지. 유행인 건 알겠지만 이번 시즌 저는 스킵!


다음번에도 재미있는 기사로 돌아올게요!!
그때 까지 안녕~!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