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 읽음
설탕이 어제 저녁 산책😍
엄청난 비가 예보되어 있었는데요
기상청이 또 중계를 하나봐요
오전에 아주 조금 비가 오더니 이젠 없네요😅
저녁에 예보도 왔다갔다😂😂😂😂😂
오늘 오전에 남아공전 축구경기가 있었지요
제가 보면 골도 못넣고 질까봐 일하면서도
일부러 확인도 안하고 있었는데요
0:1로 패했더라구요ㅠㅠ
봐도 지고 안봐도 지고😢😢😢😢
게다가 날씨도 우울하고 그러네요
암튼 남은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설탕이 코박고 산책 출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