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전 193 읽음 커피 한 잔 할께요.. 나는 나 구독하기 34 39 콘텐츠의 수익 10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점심 먹고 커피 한 잔 하고 있어요.메가커피 아이스 라떼요..오늘은 왠지 모르게 라떼가 엄청 쓰고 진하더라구요??그래서 마시다가 오랜만에 시럽을 조금 넣어서 달달하게 마시고 있네요.바닐라 라떼보다 라떼에 시럽 조금 넣는 게 깔끔하더라구요. 이번주 내내 교육 듣고 있는데 점심 많이 먹으면 식곤증 와서 간단히 먹고 있네요 ㅋㅋ 39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