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3 읽음
수요일 아침은 카레 덮밥
점심 맛있게 드셨죠..

오늘 아침은 카레 먹었어요.
카레도 주기적으로 해 놓으면 2-3끼 먹기 좋아요 ㅎ
노동 대비? 가성비 굳이죠 ㅋㅋ
야채랑 새우 고기 넣고 카레 잔뜩 해줬네요.
늘 먹는 백세카레 매운 맛으로 진행ㅋ
저는 카레에 새우 들어가는 걸 선호해요.

김치만 있으면 다른 반찬 필요 없는 메뉴죠.
수요일 아침도 거하게 먹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