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3 읽음
옆모습이 자신있나봐요🐶
울 둥이는 사진 찍으려고하면 고개를
돌리죠 아무래도 정면보다 옆모습이
더 자신있나봐요~^^
택배에 뽁뽁이 있음 울 둥이 장난감
모감주나무와 남천나무 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언니가 준 제육볶음으로 저녁먹었어요
오늘은 삶은 양배추쌈으로 맛나게😋
굿밤되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