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240 읽음 화요일 저녁은 분식 나는 나 구독하기 54 59 콘텐츠의 수익 13 화요일 저녁은 분식데이!!오랜만에 떡볶이 만들었어요..시판소스 넣고요ㅋ냉동실에 있던 가래떡 썰어서 넣어 주고요.역시나 냉동실에 있던 어묵도 넣어주고..삶은 달걀도 넣어 줬네요.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냉동실에 있던 김말이도 에프에 돌려 먹었더니 분식 한상 이네요. 냉동실에 저번에 먹고 남았던 치킨까지 돌려 줬더니 냉파해서 뿌듯 뿌듯.한 끼 잘 먹었습니다. 59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