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 읽음
화요일 저녁은 분식
화요일 저녁은 분식데이!!
오랜만에 떡볶이 만들었어요..
시판소스 넣고요ㅋ

냉동실에 있던 가래떡 썰어서 넣어 주고요.
역시나 냉동실에 있던 어묵도 넣어주고..
삶은 달걀도 넣어 줬네요.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냉동실에 있던 김말이도
에프에 돌려 먹었더니 분식 한상 이네요.

냉동실에 저번에 먹고 남았던 치킨까지 돌려 줬더니
냉파해서 뿌듯 뿌듯.
한 끼 잘 먹었습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