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319 읽음 어탕수제비~♡♡ 🍀엔젤 🍀 구독하기 79 80 콘텐츠의 수익 19 하루종일 날씨가 흐림이네요 급 땡긴 어탕수제비 먹으러 고 고 했쥬 ~🚗🚗🚗 창가에 내리는 부슬비 바라보며 뜨끈한 어탕수제비 한사발 먹으니 행복하더이다 🤣🤣🤣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지요 편안한 "쉼 " 하세요 ~♡♡ 🌾🏡🍀🌾🏡🪴🌾🏡☘️🌾🏡🌴 80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