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311 읽음 오늘 점심은 중식으로 연10061561 구독하기 81 82 콘텐츠의 수익 14 오늘은 아는 동생이랑 중식으로 2인세트 시켜 점심먹었어요탕수육과 유니짜장 두그릇 탄산음료 두잔이 2인 세트네요💥💥💥💥💥💥💥💥💥카페 걸어가다가 능소화가 예뻐서몇장 담았어요💥💥💥💥💥💥💥💥💥💥💥💥스벅에서 음료 두잔💥💥💥어제 집에 들어가다 재래시장 들러천도 복숭아 샀는데 달달하니 맛있어요오늘은 일본에서 10년 살다온 친한동생하고 오랜만에 만나 얘기가길어졌어요. 낮에 덥네요.저녁은 시원하게 드세요. 82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