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9 읽음
아침과 조금 다른 오후의 하늘이에요.^^
바람이 선선해서 좋은 날이네요.
나무가 울창한 숲에 가면 딱 일듯한데~~~
그러지 못함이 아쉬운 날이네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