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전 296 읽음 탕수육+짜장밥 나는 나 구독하기 52 58 콘텐츠의 수익 14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오늘 점심은 홍콩반점 갔어요..탕수육과 짜장밥이 함께 나오는 메뉴 시켰네요.탕수육이 엄청 많아 보이지만 그릇의 속임수 ㅋㅋ그래도 엄청 배부르더라구요.12,000원 였는데 가성비 좋았습니다. 요즘은 만원짜리 밥 사먹기가 쉽지 않아요. ㅜㅜ가끔 먹어도 좋을 메뉴네요.. 맛있게 먹었지만 역시나 중국 음식은 느끼하긴 해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58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