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전 302 읽음 콩나물 키우려고 했는데 aesook2185(답방감) 구독하기 83 90 콘텐츠의 수익 15 콩나물 키우려고 콩 물리는데 이틀이면 싹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7일이 되도 싹이 안 나서 껍질 벗기고 콩삶아서 콩국수 해 먹으려고요 ㅠㅠ 90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