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전 280 읽음 부대찌개 잘 먹었습니다. 나는 나 구독하기 52 62 콘텐츠의 수익 10 주말에 오랜만에 부대찌개 먹었죠~^^라면사리 추가 했고요. 첨엔 색이 진하지 않았는데..끓일수록 진해지더라구요.나중에는 역시나 짰네요.저는 부대찌개 들어가는 스팸을 안 먹어서 ㅋ스팸 좋아하는 사람은 저랑 먹는 거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 근데 밑반찬이 좀 아쉬웠어요.콩나물무침은 간이 전혀 안 되었고요.어묵볶음은 맛없기 힘든데 무 맛이었네요. 그래도 부대찌개는 오랜만에 먹었더니 자극적이고 맛있었습니다.ㅎㅎ 62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