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 읽음
부대찌개 잘 먹었습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부대찌개 먹었죠~^^
라면사리 추가 했고요.

첨엔 색이 진하지 않았는데..
끓일수록 진해지더라구요.
나중에는 역시나 짰네요.
저는 부대찌개 들어가는 스팸을 안 먹어서 ㅋ
스팸 좋아하는 사람은 저랑 먹는 거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밑반찬이 좀 아쉬웠어요.
콩나물무침은 간이 전혀 안 되었고요.
어묵볶음은 맛없기 힘든데 무 맛이었네요.

그래도 부대찌개는 오랜만에 먹었더니
자극적이고 맛있었습니다.ㅎㅎ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