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92 읽음
즐거운 저녁식사🦑🦑🥢🥢
맛저하셨지요~🤗🤗
오늘 저녁은 갑오징어볶음했어요~
잡채는 반찬가게에서 조금샀어요

가전이랑 소가구 보고 부랴부랴 집에와서
갑오징어만 볶고 있는 반찬에 차려먹었는데도 기운소진..🫩🫩
개피곤하네요..온몸으로 늙는걸 느끼는중..🫩

아들은 친구랑 점심먹고 클라이밍하고와서 저녁은 집에서먹고 내일 군대선배님 만나고 바로 내려가요~
7월 이사가기 전에 다시 올라와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고 낼만나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