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전 250 읽음 서가앤쿡 다녀왔어요. 나는 나 구독하기 52 59 콘텐츠의 수익 10 내일 아니 오늘 친한 동생 생일이라 만났어요.비가 많이 와서 타임스퀘어 서가앤쿡 갔네요.비가와서 그런지 타임스퀘어에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저희는 짚불 그릴드 목살 한상 시켰고요.빠네크림파스타로 변경했네요.콜라도 한잔 시켰고요ㅋ 여기는 좋은 게 샐러드가 무한리필 되서 넘 좋더라구요. 2번 더 리필해서 느끼할 때 한번씩 먹으니 좋고요.싹싹 긁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59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