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 읽음
하루 1000줄 팔린다는 당근김밥
재미연구소
김밥 속재료가
당근 계란 단무지 끝!
단일메뉴

첨부터 걍 저거 단일메뉴..
가정집에서 팔다가 나중에 가게여심
몇년전에 넘힘들고 허리아프셔서 폐업했다가
⭐️2025년 3월에 따님이랑 재오픈하심⭐️
당근이 포인트
당근이 당근맛이 안나고 마늘+참기름으로 볶아서
마늘향이 나면서 엄청 달달고소한게 특징이라
당근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는다함
비법 레시피를 생활의달인에서 공개함
2015년 방송이고 504회야
참기름에 마늘을 쪄서 으깬 양념을 당근에 넣고 볶는대


당근은 식초에 담가서 흙내를 없애고
소금은 겉보리소금을 직접 만들어서 갈아서 쓰고
등등의 비법을 공개함
「생활의 달인 캡쳐 게시물 링크」
가게에 당근이 항상 쌓여있음
이게 하루치인듯..



새벽4~점심1시까지
어머님 허리가 아프셔서 길게 영업 못한다함
일,월 이틀 휴무
한여름엔 한달정도 쉬신대 김밥이 잘쉬어서인듯


인당 10줄까지 판매



20줄 이상 살사람만 전화하래















이건 옛날 가정집 시절인데 이때부터 없어서 못팔았대



가게 안에 분위기가 잘 보임ㅋㅋㅋ
햄도 없는데 너무맛있어서 옛날엔 마약김밥이라 불렀대
간판없이 가정집에서 알음알음 판매했는데
손님들이 마약김밥 상산고김밥 가정집김밥 등으로 불렀다고함
가게 차리면서 오선모 옛날김밥이란 상호가 생김
생당근이 아니고 볶고 참기름 마늘넣은거라 맛있나봐
다들 마늘향이 특징이래
나도 먹어보고 싶어서 글씀 ㅠ
넘 멀어 영업시간은 짧고 이르고…
ㅠㅠ
이가게의 이런 단호함이 날 더 끌리게해.. 궁금해미침
새벽4-점심1시만 영업 하시다니요..
심지어 일요일 월요일은 장사 안해…..
재오픈 했으니 관심있음 전주가까우면 함가봐
나처럼 전주가 먼 여시들은
유투브에 당근김밥 치면
야매 레시피 엄청많아 츄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