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2 읽음
황금코다리
구리 한강시민공원에서 수국 구경 후
가까운곳으로 아점 먹으러갔어요.
10시 30분도착했는데 다행이
문 열었네요.

코다리 조림
이벤트라며 시래기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무한리필 코너

반찬세팅

솥밥

막걸리도 무한리필인데 더워
운전 안하는 저만 한잔 마셨어요

배불러도 누룬밥은 먹어야죠

식사하고 소화 시키러 카페로~

루프탑에서 바라본 한강 뷰

4층 루프탑


2층에 앉았어요.
인테리어는 2, 3층이 똑같네요.
3층은 사람들이 꽤 있어요

창가에서 한강이 보이네요



카페모키와 아포가토
커피값은 좀 비싸네요

카페 건물은 특이하진 않네요

덥지않으면 야외도 좋겠어요
어제 오후부터 비가 계속 내리네요.
지금은 약하게 내려요.
비 내리는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