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전 1,158 읽음 비가 오네요 준서맘^.~♡ 구독하기 119 124 콘텐츠의 수익 21 저녁 6시쯤 산책 나갔어요 둔치 도착했을때비가 한두방울 오기 시작했는데 더 오진 않더니 집근처오니까 빗방울이 굵어지더라구요근데 금방 그쳤어요 밤산책은 10시에 나갔는데 보슬비가 내려서 아파트 근처만 돌고 들어왔어요지금은 제법 빗소리가 들리네요굿밤되세요 ~~~♡♡♡ 124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