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8 읽음
비가 오네요
저녁 6시쯤 산책 나갔어요 둔치 도착했을때
비가 한두방울 오기 시작했는데 더 오진 않더니 집근처오니까 빗방울이 굵어지더라구요
근데 금방 그쳤어요 밤산책은 10시에 나갔는데 보슬비가 내려서 아파트 근처만 돌고 들어왔어요
지금은 제법 빗소리가 들리네요
굿밤되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