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9 읽음
⛔️⛔️댓글금지요⛔️⛔️
땀이 얼마나 흐르던지 너무 힘들더라구요~~
7시반쯤 출발했는데 그때도 기온이 32도😅😅😅
물론 짧게 배변하고 산책하고 왔네요~~
편의점으로 갔는데 편의점 알바교육 하신다고
사진도 못찍고 한쪽 구석에 있다 왔네요🤣🤣
오늘 멕시코전 축구가 있었지요~~ 0:1 패
아마 제가 후반전부터 시청해서 그런가 봐요😅😅
마지막 남아공과의 경기는 제가 눈감고 있겠습니다🤣🤣
더운날 건강관리 잘하시고 설탕이 코박고 산책 출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