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6 읽음
수국
산책한다 본 수국 저희 동네에는
수국은 별로없어요
저녁은 장어 구워서 먹었어요
저는 장어는 그닥 좋아하진 않아요
아들이랑 서방은 잘 먹네요
어제 밤에 비가 왔는데도 오늘도
더웠어요 산책하다 그늘 보이면
쉬었다가 가게 되네요 오늘 밤산책은
아빠랑 형아도 같이가서 신났는지
간만에 뛰더라구요 ^^
굿밤되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