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8 읽음
구리 한강시민공원의 수국



어제 아침 일찍 구리 한강시민공원에

수국보러 다녀왔어요.

💥💥💥
💥💥💥
💥💥💥
💥💥💥
💥💥💥
💥💥💥
💥💥💥
💥💥💥
💥💥💥
💥💥💥
💥💥💥
💥💥💥
💥💥💥
💥💥💥
💥💥💥
💥💥💥
💥💥💥
💥💥💥
💥💥💥

스벅 쿠폰 유효기간이 다되어 오전에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한잔

마시고 냥이가 물어온 쿠폰으로

팥빙 교환해왔네요.

휴대용 선풍기가 4개나 있는데

일년을 안 썼더니 작동이 잘 안돼

다2소에서 미니 선풍기 하나

사왔어요.


오늘도 역시 날이 덥네요.

시원하게 보내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