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7 읽음
감자탕
감자탕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간만에 먹네요 우거지가 많아서 좋아요
5시쯤 나가려고 준비하는데 아들 집에
다와간다고 전화와서 도착하는거 보고
둥이 산책 나갔는데 형아때문인지 동네
벗어나지않고 다시 집쪽으로 가자고
버티더라구요 어쩔수 없이 다시 집으로
왔는데 밤8시에 비가 오는거있죠
밤산책 못나갔어요 형아방에서 찰칵
찍지말래요 눈감는 둥이 ㅎㅎ
굿밤되세요 ~~~♡♡♡
0 / 300